관리 메뉴

정상연애와 공정결혼

이런 여자/남자와 결혼하지 마라 본문

성공적인 연애

이런 여자/남자와 결혼하지 마라

_전문가_ 2016.10.25 00:11














상담 사연은 lovewartalk@gmail.com 으로 상시 접수 받습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전제로 상담을 하고 있으나  익명성은 유지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글 참조.


★ 블로그 전체 목록 보기 

믿고보는 정상연애 공정결혼  트위터 ,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네이버 이웃 , RSS 피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혹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필요 없어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7 Comments
  • 프로필사진 brad 2016.10.30 02:22 신고 동영상 감사합니다.

    일단 제가 마음속으로 끊어 내려는 아가씨는...

    날 사랑하지 않는 것 같고....

    자신감도 그다지...

    게다가 마마걸...

    술, 담배, 대*초에 딱히 건강하지 않은 것 같음.

    참고로, 한가지 덧붙이면...

    이 아가씨 탓은 아닌지 모르지만, 집안이 가난함.

    못 생겼음.
  • 프로필사진 스님 2017.03.04 19:03 신고 맨 마지막이 제일 중요하죠?
  • 프로필사진 brad 2016.10.30 02:24 신고 저와 같은 고민을 혹시 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팁을 하나 드리자면....

    고민하고 있는 아가씨가 정말로 예쁜지 한번 보세요.

    아닐 가능성 큽니다.

    객관적으로 예쁜 것은 아닌것 같다...결론 나면....

    쉽게 포기됨.
  • 프로필사진 _전문가_ 2016.10.30 12:31 신고 하하... 간단하군요. 하는 행동이 이뻐야 정말로 이뻐 보입니다.
  • 프로필사진 궁금 2016.11.21 06:37 신고 블로그의 여러 글에서 전문가님이 비판하는 여성상들이 있잖아요( 젊어서는 섹스를 무기로, 결혼해서는 아이를 무기로 인생 참 편하게 사는 여자들. 창녀근성을 가진 여자들 등등)
    저도 이런 사람들이 너무 싫고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남자들이 이러한 여자들과 상종하지 않아야하지 않을까요? 저런 사람등은 종족번식에 실패하고 자연도태되도록 말입니다.
    남자들도 이상한 사람들은 여자들이 결혼하려 하지 않는것처럼요. 그렇다면 남자고 여자고 저런 사람들은 자연히 사라질텐데요.

    사실 저런 여자들과 결혼하는 남자들은 정말 생각이 없는 사람들이 아닐까요? 아니면 남자도 그 수준이던지요.
    정상적이고 생각이 바른 남자라면 평생을 함께할 배우자이자 내 아이의 엄마가 될 여자로 저런 정상적이지 못한 여자들과 결혼할것같지 않습니다. 만약 몰랐다 혹은 속았다라고 한다면 배우자를 선탹하는데 신중하지 못한 사람의 잘못인거죠. 이건 남자나 여자나 마찬가지인것 같습니다. 결국 결혼은 끼리끼리하게 되는 것이죠. 저는 전문가님이 비판하는 여성들과 결혼한 남자들도 그런 여성들과 마찬가지로 생각이 없는 부류라고 생각합니다.
    남자들이 전문가님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저런 여자들과 결혼하지 않았을텐데... ( 전문가님은 훌륭한 아내분을 만나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계시다는 것을 여러 글을 통해 보았습니다). 저런 여자들과 결혼하는 남자들은 생각이 짧은건지, 외모 혹은 섹스의 노예인건지 참 이해하기 어렵네요.
  • 프로필사진 _전문가_ 2016.11.21 17:08 신고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이 블로그가 만들어지고 유지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일종의 의식계몽운동이라고나 할까나. 한 사람이라도 불행해지는 것을 막고자 하는 홍익인간을 실천하고자 함이라고나 할까나.

    그런데 각종 미디어와 방송매체에서 `남자가 참아야지, 남자답게, 남자가 말이야` 등등 남자가 여자를 위해 희생하는 것이 당연하다는 듯이 포장합니다. 또한 `여자는 원래 그래. 그러니 남자가 여자를 이해해야지` 등등, 여성들의 못된 성격을 합리화 하고 포장해줘 버립니다.

    그러니 남자가 당연히 여성의 못된 점을 참아줘야 남자다운 것으로 남자들이 오해를 하는데 결국 결혼을 해보면 그렇게 살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이혼을 하게 되거나 불행하게 살게 되죠.

    미디어의 대표적인 시각이 `남자가 이해해라` `여자는 원래 그렇다` `남자는 왜 여자를 이해할 줄 모르느냐` 등등입니다. 이른바 보트릭스 프레임이죠. (다른 제 글에서 언급했습니다) 이 보트릭스 프레임은 실로 방대하고 치명적이지요.

    여자가 원래 그런 거라면, 왜 남자는 원래 그렇다는 것으로 이해 하지 않는 걸까요? 왜 남자들더러는 여자를 이해하고 여자의 언어를 이해하고 마음을 이해하라면서도 여자들에게는 남자의 마음, 언어, 행동을 이해하라는 `충고`를 하지 않는 것일까요?

    결혼해서 살아보면, 결국 서로가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면서 살아야 하는데, 여성 일방에게만 감정적으로 유리하게 살라고 남성들에게 강요하지만 실제로는 불가능한 이야깁니다.

    그러니 미디어에서 주입당한 남성다운 가치관으로 여성을 만나면 처절하게 깨져 버리는 겁니다. 이는 여성들 스스로들에게도 불행한 것이죠. 당장은 양보 양보 해주는 남성이 편할 지 모르겠지만...

    참고로, 악녀들은 `여자는 원래 이래, 나나 되니까 너랑 만나주는 거야, 결혼해주는 거야, 왜 여자의 마음을 그리 이해를 못하니?`라고 말하면서 상대 남성을 세뇌시켜 어디 도망도 못가게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자는 원래 이래... 라고 말하는 여성이 있거든 그냥 빨리 도망치라고 말하고 싶네요. 자신의 악행을 여성이라는 성별 뒤에 숨는 여성은 피해야 합니다. 물론 남성도 마찬가지죠. 우리는 남자 여자이기 전에 그냥 사람입니다.
  • 프로필사진 brad 2016.12.01 14:56 신고 별것 아닌 동영상 같은데...

    생각할 수록, 명언 같습니다.

    뭐 한달에 한번 정도 연락을 하기는 하지만...

    제가 아내와 3년간 떨어져 살면서도, 안심이 되는 이유가....

    지난 17년간, 특히 17년 전에 우리가 얼마나 사랑했는지를 잘 알기에 그런 것 같아요.

    하루에 수백통씩 이메일을 써 대던 아내....

    제가 이것을 알기에, 서로가 안심하는지도...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