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남성인권 감시센터

한 남성 페미니스트와의 대화 (발암주의) 본문

페미니즘 비판

한 남성 페미니스트와의 대화 (발암주의)

상남자 CH. 2017.09.05 12:08

 




이 글은 제가 운영하는 페이스북 페이지에 달린 댓글 논쟁을 그대로 옮긴 것입니다.

한번 읽어보면서 그대의 인내심을 시험해 보세요 ㅎㅎㅎ




논쟁의 시작 : 상대도 컴터 앞에 앉아 있었던 지 댓글이 채팅처럼 올라오더군요




남성 페미니스트 : ..좀 안뜨게 할 수 없나요, 이 사이트 ;

 

_전문가_ : 죄송합니다 ;

 

남성 페미니스트 : 페미니즘은.. 남녀모두가 평등해야한다는 사상입니다 제발 "메갈" 즉 '페미니즘' 이라는 단어뒤에 숨어서 행하는 여성이기주의, 여성우월주의, 남성혐오주의와 같은 선상에 놓지말아주세요 

 

_전문가_ : 사람마다 또 말이 다르더라구요. 페미니즘 자체가 여성의 권익증진만을 위해 만들어진 개념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고요. 남녀평등 사상이면 좋겠지만, 그런 개념인 이퀄리즘은 허위의식이라는 글이 당당하게 허핑턴포스트 메인 화면에 걸려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지금 기존 페미니즘 주창 여성 단체들이 메갈들의 지랄을 은근히 부추기고 뒤에서 콩고물 받아먹는 중이라 구분이 잘 안되기까지 합니다.

 

남성 페미니스트 : 정치적의견에 있어서 우파.....보수..... 그 사람들이 일베인가요아니잖습니까......... 어째서 같은 선상에 놓고 분류해서 '페미니즘은 정신병이다' 를 주장하세요..ㅎ 남녀모두가 차별받는 것을 없애자. 라는것입니다 여성우월주의라면미쳤다고 남성분들은 페미니즘을 지지합니까 

 

_전문가_ : 페미니즘이 남녀불평등을 해소하는데 기여한다면, 저도 페미니즘을 지지합니다. 하지만 이미 제도권 안에선 역차별이 문제이지 차별이 문제이진 않습니다. 여기서 더 페미니즘을 주장한다면 어폐가 심하죠. 남녀불평등이 심한 나라에서나 의미가 있지 지금은 별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서구권에서는 Feminism is a cancer. 라는 말이 관용어구처럼 쓰이고 I dont need feminism. 운동까지 벌어진 거고요. 

 

비교적 온건한 페미니즘 조차도 각종 자료 왜곡, 증거 조작을 일상적으로 많이 져질러 온 것으로 관측되고 있습니다. 법과 제도 안에서는 이미 얻을 것을 다 얻었는데도 불구하고 계속하는 페미니즘은 이제 남은 것은 남성에 대한 맹목적인 증오만을 땔감으로 일종의 이익집단화 하는 것 밖에 없다고 생각해요. // 하지만 제 타겟은 메갈워마드 이런 남혐 집단이지 페미니즘 자체를 공격하는 건 아닙니다. 

 

남성 페미니스트 : 역차별을 하는것은 잘못된 것입니다그 잘못된것을 메갈과 일베가 하고 있습니다^-^ 페미니스트라고 글을 작성하신 것에 대해 문제제기를 한것입니다정말 잘못아시는 게 있어서 말씀드립니다페미니즘은 남성에 대한 맹목적인 증오를 하며 이익집단화 하는것이 아닌모두가 욕하는 "메갈"이라는 단체가 하는 '몹쓸 짓거리' 라는겁니다.

 

_전문가_ : 진정 페미니즘 집단이 남녀평등을 주창한다면, 여성도 군대를 보내달라, 여자만 혜택보는 할당제 하지 말고 여자가 많은 곳에는 남자 할당제도 하자, 생활 속에서는 더치페이 하고 얻어먹지 말자 이런 운동을 해야하는데 또 전혀 안하거든요. 저는 정상적인 페미니즘도 그들이 말하는 여혐(혹은 미소지니, 가부장제) 안에서 누릴 건 다 누리고 의무와 책임은 방기하는 일종의 여성 이기주의라고 생각합니다. 

 

남성 페미니스트 : 요즘 세상은 그렇더라구요'여성인권' 에 대해 한마디만 했다하면 " 너 메갈이냐? " 남녀평등을 주장하는데... 왜 여성도 군대를 보내달라가 나옵니까남성도 가기싫어하는 군대를 여성이 나서서 간다고 해야한단 말인가요?ㅋㅋ 그게 맞다고 생각하시나요생활 속에서는 더치페이하고 얻어먹지 말자그게 성차별이란 겁니다그런 발언자체가 여자는 얻어먹는 사람이니까 그러지말자. 라는 운동을 하자는 그쪽의 잘못된 그 발언이 성차별이고 

 

_전문가_ : 그건 메갈에 대한 반감이 너무 극대화 되어서 페미니즘의 원래 속성이 남성증오 아니냐 이른바 `저 개새끼는 우리 개새끼다`라는 시각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성인권 말고 그냥 인간의 인권에 대해서 말하면 안될까요? 남성의 인권은 누가 챙겨줍니까. 남자들 강한 척 하느라 자기들 인권 유린도 그냥 참아버리는데. 결국 응집력 높은 여성 인권만 자꾸 높아지고 남성 인권은 점점 바닥이에요. 

 

남성 페미니스트 : 그 성차별을 하지말라는게 페미니스트입니다아셨습니까그낭 인간의 인권에 대해서 말하는것 입니다여성도 그냥 인권을 누릴 권리가 있닥 요. 가부장제가 우리나라에서 흔하다는거 인정하시지요여성이 받는 성차별이 더욱 많다는거 아시지요물론 남자가 성차별을 받지않는다는게 아닙니다 

 

_전문가_ : , 보세요. 국민의 4대 의무중 하나인 국방의 의무를 왜 여성은 가야 하느냐로 나오죠? 이스라엘에서는 왜 여성 사병들은 위험한 곳에 안 보내냐고 페미니즘 단체들이 시위를 합니다. 여자라고 무시하냐고. 노르웨이도 페미니즘 쩌는 나라지만, 그렇기 때문에 남녀징병제 하고 내무반 마져도 같이 씁니다. 우리나라라면 난리 나겠죠? 남자도 가기 싫은 거니 그냥 남자들도 안가면 되나요? 그럼 누가 나라를 지키죠 

 

남성 페미니스트 : 남자새끼가 왠 십자수? 왠 뜨개질여자가 되가지고 조신하지 못하고 .. 남자새끼가 무슨 분홍색을 좋아해 ...등등 이 모두가 성차별 발언이구요이 모두를 없애자라는 운동이 페미니즘입니다. 





((성평등도 좋지만 역차별에도 좀 신경 써주세요))


 


_전문가_ : 여자도 군대 가야 한다는 발언이 성차별이군요??  

 

남성 페미니스트 : ..... 제가 어디에 그렇게 말했는지 보여주시지요^^  

 

_전문가_ : 현실로 빵 터졌어요. 세상 어느 나라가 그런 페미니즘을 하고 그런 발언이 성차별이랍니까 

 

남성 페미니스트 : 아니 묻겠습니다. 대답하세요. 어디에서 군대가야한다는 발언이 성차별이라고 했는지. 본인은 지금 "페미니스트는 메갈이다" 를 주장하는 꼴입니다  

 

_전문가_ : "왜 여성도 군대를 보내달라가 나옵니까? 남성도 가기싫어하는 군대를 여성이 나서서 간다고 해야한단 말인가요?ㅋㅋ 그게 맞다고 생각하시나요?" 이렇게 말씀하셨죠. 님은 지금 다시 제게 페미니즘이 남녀 평등을 주장하는 이론이 아니구나, 적어도 한국에서는 여성 이기주의구나 라는 것을 일깨워 주셨습니다. 

 

남성 페미니스트 : 전 대한민국의 병역의 의무를 지닌 남성입니다그래서 페미니즘을 지지합니다왜냐? 어릴적부터 남자라서 받은 차별이 싫어서요 ㅋ  

 

_전문가_ : 그리고 더치페이 하자는 게 성차별이라고 생각하는 거 맞는 거 같은데요? 여자는 계속 얻어먹어야 그게 남녀 평등인가요저는 님이 여자인지 남자인지 문제 삼은 게 아닙니다 

 

남성 페미니스트 : 아이고 ;; 지금 주장하는 "여자도 군대가라" 는 왜 "남자만 가냐 여자도 가라" 라는게 잘못됐단 겁니다 제발 듣고싶은 것만 듣지마세요.... 모두가 가기싫은 군대를 왜 남녀싸움을 조장하며 여자를 그리 보낼려고 하냐구요 ㅠ  

 

_전문가_ : 보세요. 한국의 어떤 여성단체도 여성도 국방의 의무를 지게 해달라, 아니면 사회 대체 봉사활동이라도 하게 해달라 주장하지 않습니다. 님은 한국의 페미니스트들이 남녀평등을 향한다고 믿나 보군요. 실제로는 그냥 여성 이익단체에요 

 

남성 페미니스트 : .....그냥 그렇게 믿고싶은건 당신입니다.. 내가 하고있는 이것을 왜 당신 뜻대로 당신 마음대로 해석하고 선동하냐는겁니다.. 아시겠습니까?... 전 여성우월주의를 싫어합니다. 남성우월주의도 물론 싫어합니다. 

 

_전문가_ : 왜냐면 군대징집이야말로 남녀 역차별의 가장 큰 바로미터이기 때문입니다. 그걸 해소하지 않고서는 남녀간의 반목은 끝이 없을 거에요. 아니면 차라리 여성들이 군 제대한 남성의 이득이라도 좀 챙겨주던가요? 군가산점은 위헌 만들고, 이거 할라고 하면 그것도 안된다, 저거 할라고 하면 그것도 안된다 항상 안된다 핑계만 대었죠. 



 

남성 페미니스트 : 님이 말한 여자는 계속 얻어먹어야 그게 남녀평등인가요? 그말이 성차별이란겁니다 제발 좀 아시라구요;;;; 아니 어떤 여자가 얻어먹습니까 그리고 어떤 남자가 안 얻어먹습니까 

 

_전문가_ : "여자들에게 밥 한끼 사는게 뭐 어때?"라고 생각하는 것 자체가 가장 큰 남성 우월주의에요. 여자는 경제력이 없고 남성 의존적인 하등인간이라고 취급하는 거니까 

 

남성 페미니스트 : 군가산점을 위헌 만든 이유. 찾아보셨습니까예전의 군가산점제도는 공기업, 공무원등에게만 해당하는 것이였습니다그거 아셨습니까 

 

_전문가_ : 연애 몇번 해보셨는 지 모르겠는데, 연애할때 비용 40% 이상 쓰는 여성들 극히 드뭅니다 

 

남성 페미니스트 : 사기업에는 해당하지 않는 군가산점 제도 였다는거 아시는지 묻고싶네요  

 

_전문가_ : 잘 알고 있습니다 

 

남성 페미니스트 : 네 그게 그쪽이 잘못알고 있는 상식을 벗어난 그쪽만의 생.각 입니다 

 

_전문가_ : 그래서 그냥 상징적인 것에 가까운 것일까요?? 군가산점 폐지 이후에 공무원 시험 준비할 시간이 훨씬 많은 여성들이 공무원에 더 많이 채용되기 시작한 건 아십니까? 꿀직장을 여성들이 독차지 하기 시작한 계기가 그거라고요 

 

남성 페미니스트 : "여성들이 이렇다" 라고 말하는 그쪽은 그럼 제가 '남성우월주의' 라고 말해도 되나요 

 

_전문가_ : 제가 경험하지 않은 바는 저는 함부로 말하지 않아요. 성인되고 나서 소개팅 50번에 여자 토탈 20번 사귀어 봤으면 대충 한국 여자들은 이렇다 라고 제 경험만으로도 충분히 말할 수 있는데 말입니다 

 

남성 페미니스트 : 군 가산점을 폐지하자는것은 여성뿐만 아닌, 일부 남성, 그리고 장애인이 포함되어있습니다왜 그걸 여성의 탓으로 돌리는지요그럼 그쪽이 경험을 그런것만 한것입니다^-^ 제발 전체를 매도하지 마시란겁니다그쪽이 잘못하고 계신겁니다 

 

_전문가_ : 그게 이화 오적이라고 이화 여대생 5명이 헌법 소원을 걸었고, 거기에 서명운동 참여한 수천명이 이화여대생이었다는 건 아시는지요제 경험 외에 제 주위 누구든, 인터넷 누구를 봐도 " 한국 여자는 참 이타적이고, 칼같이 더치하고, 기념일 안바라고, 선물 안바라더라"라고 말하는 사람을 이제껏 본 적이 없습니다 

 

남성 페미니스트 : 이화여대생을 욕하십쇼 그럼^-^ ? 그건 또 싫습니까.. 이화여대생이 여자라서?...  

 

_전문가_ : 제 블로그에서 저는 여혐 남혐 둘다 배척하고 일베도 싫어한다고 적었습니다. 그리고 님은 미소지니에 대한 개념도 없어보이는데, 여혐이라는 말은 왜 쓰시지요? 페미니즘 지지한다는 분이 미소지니 개념도 없나요미소지니=혐오, 편견, 대상화, 마초, 가부장제, 객체화 등의 여러가지 뜻이 있습니다. 여성에 대한 편견만 있어도 미소지니에 해당되고요. 그런데 이걸 굳이 메갈들은 `여혐`이라고 번역합니다. 그리고 편견만 있어도 `여혐`이라고 적은 후에 `여성을 혐오`한다고 단정합니다. 이게 무슨 궤변인지요. 그런 궤변을 무비판적으로 따라가지 마세요 

 

남성 페미니스트 : 매우... 수준이 낮은 토론이라는 걸 알 수 있는걸 증명하셨습니다그쪽이 한건 '여성 혐오' 라는겁니다저기요 그쪽이 방금 한거 혐오 라구요  

 

_전문가_ : 제가 5년차 유부남인 건 아시나요?

 

남성 페미니스트 : 여혐이라는 뜻의 미소지니가 아니라 혐오. 말그대로 여성을 싫어한다  

 

_전문가_ : 그리고 제 아내랑 아주 행복하게 알콩달콩 살아가는 건 아시나요? 그런 제가 여혐한다고 우기는 것 자체가 웃기지 않아요? 전 여성 좋아합니다. 개념없는 여자를 싫어하고 메갈을 싫어할 뿐이지. 제 아내는 무지 사랑하고요 

 

남성 페미니스트 : 본인의 부인 되시는 분께서는 칼같이 더치페이를 주장하고, 가부장제를 원하시고, 군대를 가고싶어하시고, 선물을 바라지 않으시고, 기념일 안바라셔서 결혼하셨네요. 맞죠? 여성을 그리 싫어하고 배척하시면서 난 여성을 좋아한다... 무슨 .. 전형적인 가부장제의 중심에 선 남성이십니다. 

 

_전문가_ : 아뇨, 칼같이 더치 안했어도 제가 사주면 무척 고마워했고, 군대 이야긴 할 필요도 없고 (제도 이야기를 왜 여친과 하죠??) 선물이나 기념일 없이도 날마다 행복해서 굳이 필요 없었습니다만제 아내는 여성이 아니라 남잔가요? ㅎㅎㅎㅎㅎ  

 

남성 페미니스트 : ...내 여친은 그 이야기에서 빼달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그쪽말을 다시한번만 읽어보세요  

 

_전문가_ : 아차, 기념일 선물은 안챙겨도 여행은 자주 다닙니다님은 여친 만나면 군대로 토론하시나요 





(( 남녀 데이트 비용도 김영란 법 시행 합시다 ))


 

남성 페미니스트 : ,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아내분이 나이가 어떻게 되시나요 

 

_전문가_ : 실례가 됩니다만. 오히려 님이 제 아내를 싫어하시는 태도를 취하는데요. 저는 여성 개인은 마음에 안들거나 할 수 있지만, 그것으로 인신공격을 하거나 한 적이 없습니다. 인간 자체는 별로 혐오하거나 할 게 없고 인정할만한 부분도 있고 이해도 안가는 게 아닙니다. 하지만 자국 이성을 혐오하듯 하는 메갈은 혐오스럽고요. 역차별 해소도 중요하다고 말하는 것 자체도 진정한 여혐이니 말하는 것도 억지라는 겁니다. 그거 원천 봉쇄의 오류에요 

 

남성 페미니스트 : 아뇨아뇨 그게 아니라 ..... 그쪽이 말한거 지키라고 말씀드릴려고 합니다. "여성도 국방의 의무를 지게 해달라, 아니년 사회 대체 봉사활동이라고 하게 해달라함께 실천하시라구요 ㅎ  

 

_전문가_ : 제도가 그렇게 고쳐지고 아내가 그것에 해당한다면 당연히 아내도 군대를 가야겠지요 

 

남성 페미니스트 : 본인이 말하는 한국여자의 대부분은 "김치녀" . 라는게 잘못됐다는겁니다. 그 마음은 제발 고쳐먹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한국여자는 더치페이를 안하더라~ 

 

_전문가_ : 저는 한국여자 대부분은 김치녀라고 말한 적이 없습니다 제 블로그에 어디가 그런 말이 있나요? 저에 대한 편견, 즉 미소지니 즉, 혐오가 심하시군요 

 

남성 페미니스트 : 한국여자는 기념일 안챙겨주면 지랄하더라~ 

 

_전문가_ : 잘 안하는 건 사실입니다. 어떤 통계를 봐도 더치페이가 잘 된다고 생각하는 남성도 여성도 없습니다. , 기념일에 유달리 신경 많이 쓰는 경향도 사실입니다 

 

남성 페미니스트 : ;;;;;;; 그게 그쪽이 잘못된겁니다 아직도 모르시겠어요? 

 

_전문가_ : 그것도 각종 통계로 항상 확인이 되는데, 님이야 말로 근거 없이 억지를 쓰시네요. 제가 충격적인 거 보여드릴까요? 심지어 우리나라에 완전한 남녀평등이 되더라도 여성들은 더치페이할 생각이 없다는 생각이 대부분이던데요. 신문에 난 건데 링크해드려요 



(( 이런 설문 조사를 보면 질리기 까지 한다 ))


 

남성 페미니스트 : 기념일을 신경쓰는것, 더치페이를 하는것은 남성. 여성을 갈라서 하는게 아닌 할사람은 하고 안할사람은 안한다. 가 우선시 되어야지 자 정리해드려요 

 

_전문가_ : 물론 케바케겠지만, 한국의 여성 문화 평균과 일본의 여성문화 평균을 비교하면 한국 여성은 더치페이에 더 인색한 것이 통계적으로 항상 확인되는 내용입니다 

 

남성 페미니스트 : 한국여자는 통계적으로 더치페이를 안한다, 기념일을 유달리 신경쓰면서 선물을 바라더라; 맞죠 

 

_전문가_ : 다른 나라에 비해서 심한 편이죠. 물론 홍콩, 중국보다는 낫습니다선우 결혼연구소에서 많은 국가들을 조사한 결과도 있는데, 남성의 경제력에 가장 큰 가중점을 준 나라는 바로 한국이었습니다 

 

남성 페미니스트 : , 그 발언이 성차별 발언입니다이걸 인정을 못하신다면 할말이 없네요  

 

_전문가_ : 사실입니다만. 링크해드려요 

 

남성 페미니스트 : 네 그러니까 님 말은 한국여자가 문제다 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전문가_ : 그 연구가 잘못되었을 지 몰라도, 그런 연구 결과가 나온 건 사실입니다. 저는 그걸 언급한 건데 팩트만 언급해도 성차별이라니요? 무슨 성차별이 전가의 보도도 아니고 ;;; 어떻게든 저를 여혐으로 몰고 성차별적인 발언이다 몰고 싶어하시는 거 같은데 제대로 된 근거는 하나도 못 대신 거 아십니까? 저는 언제든지 팩트에 관한 근거를 링크해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통계적으로 한국 여자가 더치페이 잘한다 그런 근거 , 팩트, 통계가 있으면 내일이라도 좋으니 여기에 다시 글 링크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편안한 밤 되십시오..



다음날 토론은 이어집니다. 이번에도 실시간입니다. 



남성 페미니스트 : 한국남자는 꼬추가 제일 작더라. 라는 메갈의 주장에도 동의하시겠네요사실이니까요! 통계에도 나온 사실그쪽이 좋아하는 사실!ㅋㅋ , 링크걸어드려요? 통계적으로 한국 남자가 꼬추가 크다. 그런 근거 팩트 통계가 있으면 언제라도 좋으 여기에 다시 글을 링크해주시길 바랍니다이해가세요? 이건 맞다고 하실려나? 아니면 아니라고 우기실려나? 사실인데? 그쪽이 하는 주장자체가 사실이든 아니든 모든걸 떠나서 "한국여자는 이러니까 고쳐먹어야한다" 라는 일반화이고미소지니 입니다그리고 그걸 "여성"을 주체로 까내리시는분이 여성과 어떻게 결혼을 하셨는지 의문이 듭니다. 성차별을 하는 당신이 아름답습니다 ㅋ  

 

_전문가_ : 남성 페미니스트 님이 주장하셨던, 한국 여성들은 데이트 비용 더치페이를 잘 한다에 대한 근거를 대셔야죠. 왜 제가 주장하지도 않은 것에 대해서 마음대로 넘겨 짚으시는가요? 주장자가 근거를 대는 것은 토론의 기본입니다. 그리고 `상당수`가 그렇다는 것과 `모두`가 그렇다는 것은 완전히 다른 말입니다. `상당수``모두`로 오독하시는가요? 그렇게 해야 저를 매도할 수 있어서인가요  


그리고 어떻게 여성과 결혼할 수 있었느냐 하는 것도 인신공격의 오류입니다. 제가 어찌 결혼했는지는 제 블로그에 아주 자세하게 나와 있으니 와서 읽어 보세요. 그리고 끝까지 아무런 근거 없이 성차별을 한다고 하시네요. 오히려 페미니스트가 저더러 더 페미니스트 같다고 하던데, 성차별을 없애자면 어떤 페미니스트는 환호하고, 어떤 페미니스트는 여혐이라고 뒤집어 씌우니 대체 종잡을 수가 없어요. 그냥 맘에 안드는 말 하는 사람은 모두 성차별, 여혐 이렇게 뒤집어 씌우는 수법만 다시 확인한 것 같아 씁쓸합니다 

 

남성 페미니스트 : , 눈귀 모두 틀어막고 어마어마한 성차별지식으로 한 페이지를 운영하시며 선동하시는 꼴이 보기좋습니다페미니스트를 욕하고, 여성을 욕하고선.. 나는야 페미니스트는 지지한다!! 우덜식 끼워맞춤이 대단하십니다... 눈에걸면 눈걸이 코에걸면 코걸이네요 ㅋ 한국남자 전세계에서 꼬추 제일 작습니다화나시죠? 저도 화납니다그딴 소리 하고 있는 건 당신이고, 그딴 소릴 하지 말라는 겁니다


당신이 내뱉은 한국여자는 더치페이를 안하고, 선물받기를 좋아하고, 뭔가를 꼭 원하더라;;;; 여성을 비하하는 의도가 아니라구요한국남자 전세계 꼬추 존나작고, 자존심 존나부리고, 군부심 존나 부리고, 뭔가를 사주면서 생색내기 존나 잘하더라아니 전체가 아니라 거의 대부분, 일부가요^^ 기분 안나쁘세요ㅋㅋㅋㅋㅋㅋ? 

 

그쪽이 한것과 똑같이 했습니다이걸 다르다고 한다면 그건 정신병자 혹은 난독증이 있는 미친놈이겠지요그런 사람은 아닐거라고 믿겠습니다한 페이지를 하시는 자님이 과연 본인 잘못된 행동으로 선동질을 하시리라고 믿고싶지 않습니다한 가족을 이루고 계신분이... 혼자만의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기도 싫구요^^  

 

_전문가_ : 제가 따로 확인한 적은 없지만, 발기 안했을 때 평균 크기가 6.9cm 로 조사된 적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공신력은 모르겠습니다. 어차피 발기한 후에 성행위를 하고 저는 불편함도 없어서 뭐라고 하던지 말던지... 오히려 왜 성기 크기에 그토록 집착하는 지, 남근 숭배도 남성 우월주의에 일종인데 메갈은 그거 알고 떠드나 모르겠어요 

 

그리고 제 글에는 `여성 상당수`, `여성 일부` 등의 표현이 등장하지만 `모두`라는 표현은 없습니다. 님은 ``이라는 단어를 쓰셔서 제가 하지 않은 말을 한 것 처럼 호도하는 중이에요. (아 그리고, 6.9cm 는 평균이기 때문에 당연히 베리에이션이 존재합니다. 모두 6.9cm라는 말은 아니죠. 이것도 님의 오독임 

 

남성 페미니스트 : 그러게요~ 더치페이에 왤케 집착을 하는지^^ 선물을 원하는것에 왤케 집착을 하는지.. 하고싶은 사람맘이고, 받는사람맘인데 그거 알고 떠드나 모르겠어요. 

 

_전문가_ : 선동질이라... 단순한 선동질이 아니기 위해서 많은 자료를 찾아보고 통계나 신문 유튜브 위키 서적 등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진실의 힘이 가장 강력하다고 믿기 때문이죠. 혹시 상대가 맘에 안드는 주장을 하면 다 선동질로 매도하시는 건 아니죠? 제 글에 근거가 부족하면 지적해 주십시오. 그렇지 않고 혼자 단정하고 혼자 매도하고 하시면 그냥 난 니가 맘에 안들어 정도의 투정으로 들려요 

 

남성 페미니스트 : 모두 6.9 라고 한적없습니다. 님의 난독입니다 ^-^ 6.9라고 말을 꺼낸적또한 없습니다. 어디서 나온 6.9입니까^^? 상대가 누구든 까내리려고 페이지를 만든것 자체가 메갈과 다를바 없는것이고, 본인 말이 모두맞다고 우기시는 사상 자체가 어린애도 안하는 투정이지요~ 




(( 아... 팩트 폭력 ㅠㅠ ))


 

_전문가_ : 메갈이 6.9cm 이야기를 한 걸 본 적이 있는 것 같네요. 그게 작다는 뜻이겠죠? 커엽노? 이런 말 하던데. 저는 더치페이에 관해서도 글을 따로 쓴 적이 있는데 반반이 옳다고 말한 적도 없습니다. 서로 사정에 맞게 내야 하는 것이고, 사주면 고마운 줄 알고 당연하게 생각해서는 안된다. 뭐 그 정도로 정리한 글을 쓴 적이 있는데요. 사정이 되어도 부담하지 않거나, 사줘도 고마운 줄 모르는 게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남성 페미니스트 : 6.9 라는 말을 꺼내지도 않았다만, 갑자기 6.9를 가져와선 얘기를 하시니... 거르는게 당연하지요^^  

 

_전문가_ : 꼬추이야기는 님이 먼저 꺼냈습니다 

 

남성 페미니스트 : 메갈이 6.9 이야기를 한걸 왜 저한테 따지십니까 ㅠㅠ 

 

_전문가_ : 전 하고 싶은 이야기도 아니고요. 그것에 관해서 반박 글을 써본 적도 없습니다. 근데 메갈이 이야기 한 걸 왜 저한테 이야기 하셨는지요 

 

남성 페미니스트 : 넵 한국여성을 이렇다.는 님이 먼저 꺼냈습니다 

 

_전문가_ : 솔직히 제 블로그 한번도 안와보셨죠? 글이 250개가 넘는데 페미니즘 비판 글은 10개 정도입니다. 나머지는 남녀가 서로 즐겁게 연애하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유지하는 방법이에요 

 

남성 페미니스트 : 그쪽 블로그를 뭐하러 갑니까....... 여기에 글을 쓰는 그쪽의 사상자체가 '한국여성' 을 비하하는 사상이라는게 팩트이고, 그걸 그쪽도 아실텐데요^^... 


_전문가_ : 아니, 저에 대해서 알지도 못하면서 지금까지 비판하신 거...?? 제 글도 안보고 비하 사상이라고 말씀하시는 건가요? 편견이고 그게 미소지니입니다. 남자는 남녀평등 이야기 하면 그게 여혐이라는 편견. 

 

남성 페미니스트 : ? 그쪽이 올리는 글에 대해서 보기 흉하다. 라고 남긴겁니다만... 

 

_전문가_ : 암튼 제 글을 읽지도 않고 읽을 의지도 없는 분과 이야기 해봐야 허공에 삽질하는 느낌 뿐일 것 같으니 이 정도로 대화 접도록 하지요. 대화 즐거웠습니다. 

 

남성 페미니스트 : 입에서 한국여성은 이렇다. 가 나오는데 어떻게 남녀평등이야기냐는 거에요 ㅋㅋ 제발 말도안되는 개도 안할 개소리 짖지말아주세요 

 

_전문가_ : 한국여성은 한국말을 한다. 이게 개소립니까? 

 

남성 페미니스트 : 본인이 하고있는 행동은 '혐오' 입니다아시길 바랍니다못배운 사람과의 대화는 더이상 하기싫으니 이정도로 대화 접겠습니다한국남자 꼬추 전세계에서 제일 작다는 개소리가 아니지요. 그쪽이 말하는 사실입니다 

 

_전문가_ : 한국 여성은 다른 나라 여성과는 또 다른 고유의 특질이 있습니다. 그 평균적인 특질이 문화를 만드는 거고, 그 문화가 남녀관계를 왜곡하기도 합니다꼬추 이야기는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거에 대해서 화낸 적이 없다니깐요? 저는 화낸 적도, 꺼낸 적도 없는 주제를 가지고 계속 언급하시는 지 모르겠네요. 

 

남성 페미니스트 : 그쪽이 하고있습니다  

 

_전문가_ : 그리고 못배운 사람은 아닙니다. 아마 님보다 훨씬 많이 배웠을 겁니다 

 

남성 페미니스트 : 한국남성은 꼬추가 작다는 고유특징을 가지고있지요 

 

_전문가_ : 안보인다고 함부로 넘겨 짚는 습관은 여전하시네요. (뭐 그럴 수도 있죠고추 집착은 여전하시네... 

 

남성 페미니스트 : 내가 하면 연애, 남이 하면 불륜  

 

_전문가_ : 메시지를 공격할 수 없으면 메신져를 공격하라고, 님은 지금까지 계속 인신공격이세요. 그게 님의 입지를 더 약화시키고 있습니다. 혐오를 하지 말라면서 님이야 말로 저를 혐오하는 듯. 남성 페미? 결혼 안하셨죠? 내로남불의 태도로는 아내와 결코 행복하게 하하호호 지낼 수 없어요 

 

남성 페미니스트 : 본인이 몇십 번을 연애해서 여자한테 뜯긴 것을.... 한국여자의 통계라고 말하고... 그걸 사실이고 믿고 뇌피셜되어서 여성을 비하하는 정신병은 여전하십니다  

 

_전문가_ : 아뇨, 그건 제 경험이고 그게 제 결정적 근거가 되진 않아요. 신문기사에서 나오는 통계가 제 근거가 되죠그러니까, 님이 여자들이 데이트 비용 더 내거나 비슷하게 낸다는 통계 하나만 가져와 주시면 저는 제 패배를 인정하겠습니다. 근거를 가지고 이야기 합시다. 

 

남성 페미니스트 : ^-^ 여성과 결혼을 하지않을겁니다이건 제 주관이고, 그쪽이 이래라 저래라 판단해서 말씀해주실 사항이 아니지요~

 

_전문가_ : 그럼 그 근거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싫으면 안해도 되고요. 제 글 보기 싫으시면 안보셔도 됩니다. 서로 평행선이라 대화 의미가 없네요. 그럼 이만.... 

 

남성 페미니스트 : 데이트비용을 더 내거나 비슷하게 낸다는 통계? 제가 만난 사람들 모두가 그랬습니다. 그게 통계구요, 제 주위에는 더 내는 사람이 없습니다더 내는 남자는 지가 더 내는거지 어느 여자도 더 내라고 강요하지않습니다.

남자가 내는게 당연한거다. 라고 심어지는 사회적인식 남자는 남자다워야한다고 심어지는 사회적인식이 만들어내는거지요 ㅋ  

 

_전문가_ : 님은 제가 사귄 여성들이 당신 근거냐면서 비난해 놓고, 지금은 자기 주위 몇명을 근거로 드네요?

 

남성 페미니스트 : 넵 그쪽이 하는것을 그대로 똑같이 해주고있습니다 ㅎㅎ  그게 한국여자의 종특인것 마냥 말씀을 하시길래요  

 

_전문가_ : 저는 그게 제 근거가 아니라고 말씀드렸는데요 





(( 아항, 이런 반응이 저쪽의 일반적 방식이구나. 말도 꺼내지 말아라 이거지. -_-;; ))

 


남성 페미니스트 : 한국여자의 종특은 선물을 바라고, 더치페이를 안한다 ㅋㅋ 과연 여성들이 들으면 좋아할 말이네요그게 팩트니까 당연히 좋든싫든 팩트다~ 한국여자는 더치페이를 싫어한다~~~~~ 얻어먹는 김치년들이다~~ 아 물론 모두는 아니고^^  

 

_전문가_ : 사회 비평을 할 때 좋아할 말만 할 수는 없지요. 그건 논외인데요. 제가 왜 여자들 좋아할 말을 해야 하는지요 

 

남성 페미니스트 : 이게 님의 주장이에여 아셧어요 

 

_전문가_ : 저는 김치년이라고 말한 적도 없어요. 왜 자꾸 없는 말 만들어 내세요 

 

남성 페미니스트 : 님을 비평할 때 님이 좋아할말만 할 순 없지요^^ 님 입맛에 맞출 필요는 없지요그게 정답니다 페미니스트들이 왜 본인에게 맞추어야합니까^^? 왜 내가 그쪽 좋아할 말을 해야하는지요^^?  

 

_전문가_ : ㅎㅎㅎㅎㅎㅎ 좋은 하루 되십시오 

 

남성 페미니스트 : 6.9라고 만들어낸 인간에게 똑같이 만들어줘도 왜 만들어내냐니 할말이없습니다^-^ 넵 그쪽이 하는것을 그대로 똑같이 해주고있습니다 ㅎㅎ 그게 한국 여자의 종특인것 마냥 말씀을 하시길래요 ㅎ 평생 혐오하고 차별하시며 그걸 정당화시키며 인생을 살아가시고,그 생각을 자식들에게 꼭!! 물려주시길 바랍니다지금까지 우리사회가 계속 그래왔고, 지금까지 바뀌지 않는 것 처럼요^^ 


한국여성을 비하하지 말아달라

-모두라고 안했는데용?ㅋㅋㅋㅋㅋㅋ

 

어떤 한국여자가 그랬냐?

-한국여자의 종특이잖아용 이건 팩트라구용!!!ㅋㅋㅋㅋ

 

대체 무슨 근거로 그런얘길 하냐?

- 통계자나용! 한국여자는 그렇다는건^^

 

그럼 한국여자는 '김치녀' 라는 것이냐?

- 난 김치녀라고 안햇는데용^^? 그냥 더치페이싫어하고, 선물원하는인간들이라고 했지^^?

 

이게 그쪽의 뇌피셜 요약입니다.

 

 


더 이상 대화가 의미가 없고 내 페이지 보기도 싫다니깐 차단...




(( 나 여자 좋아한다니까능~ 얼매나 이뻥~ ))




이렇게 고추 집착남과의 대화는 끝났습니다. 에효... 이른바 온건 페미니스트의 사고방식도 이렇게 꽉 막혔구나 느꼈어요. "남성이 말하는 남녀평등, 역차별 금지 = 여혐" 이라는 프레임이 꽉 짜였더군요. 여성에 대해서는 어떠한 말도 꺼내서는 안된다는 논리 같아요. 근거 없이 말하기, 엉뚱한 말로 우기기, 말도 안되는 피장파장, 점점 흥분하기, 인신공격하기... ㄷㄷㄷ






상담 사연 lovewartalk@gmail.com 으로 상시 접수 . 

블로그 포스팅을 전제로 상담, 익명성 보장 공지 참조.


★ 블로그 글 전체 목록 보기 

 트위터 , 페이스북 , RSS 피드,  카카오스토리 채널 @lovewartalk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혹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필요 없어요~ 



저작자 표시
신고
61 Comments
  • 이전 댓글 더보기
  • 프로필사진 피자1판 2017.09.05 17:22 신고 매우 간단한 수식인데 아마 저 남페는 뇌가 빠가사리인듯하다.

    페미니즘이 양성평등이다? 좋다 그렇다 치자.
    평소 조용히 활동하다 메갈과 웜퇘가 판을 치기시작하자
    세력을 키워보고자 가만히 두고 묵인하였다. 그리고는 메갈웜퇘는 자기네들이 페미니즘이라
    물타기 시도. 온갖 혐오성 발언에 행동에도 딱히 입장표명이나 제약을 걸지 않음.
    얼씨구나 하고 그때부터 유리천장이니 기울어진 운동장이니 개소리 시전.
    그래도 페미다운 페미들은 그냥 아닥하고 방종만 함.
    결국 페미나 메갈이나 웜퇘나 암묵적(?)으로 서로의 존재를 인정.
    너 메갈이냐 하면 아니거든욧! 하지만 기저에 깔린 사고바탕은 별반 차이가 없음.
    의무를 지기전에 권리를 요구하고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 저능아급의 주장만 주구장창 펼침.

    그래놓고도 이제 와서 뭐 페미는 메갈이 아냐?
    아닌거라 치고 그럼 주장하는 바가 왤케 차이가 없음?
    메갈이니 웜퇘라니 하지말라면서 뭐라하면 여혐이라하는 너희들은 뭐지?

    걍 너희갈길 가보시길.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06 13:44 신고 "한국 여성들은...." 말만 들어도 경기 일으키듯 여혐이라고 하는데 페미나 메갈이나 똑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노 자궁, 노 발언`할거면 `노 불알, 노 발언` 똑같이 하자니깡...
  • 프로필사진 sdf 2017.09.06 05:03 신고 저는 딱 한마디 하겠습니다.. 저는 남자로서 다른건 다 배려해줄수 있습니다. 데이트비용 더치페이 안하고 제가 90% 낼수있구요(실제로 그렇게 했고), 직장에서 정수기 제가 교체할수있구요, 기타 다른것도 얼마든지 배려 가능합니다. 하지만!.. 결혼할때 집값은 반반으로 합시다. 까놓고 말해서 3억 이상의 돈을 혼자만 부담한다는게 말이 됩니까? 여자들 집값 부담 안해서, 돈벌어서 맨날 쇼핑하고 해외여행합니다. 그러면서 "내돈으로 내가 하겠다는데 니가 뭔 참견이야?" 이 지랄 떱니다. 10년이상 한푼도 안쓰고 죽어라고 모아야 되는돈, 데이트비용하고는 비교도 할수없이 큰 돈. 이것만은 반반으로 합시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06 13:47 신고 넵, 자기가 벌어서 자기가 쓰니 된장녀니 뭐니 말하지 말라고 할 것 같으면, 평생 혼자 살거나, 결혼해도 원룸에서 살 각오 정도는 되어 있어야죠.

    자기가 번돈 자기가 다 성형, 명품, 해외여행으로 써버린 후에 남자더러는 집 해와라, 차 사와라, 결혼식은 ? 이러구 있는 건 남자더러 부모님 돈 빼오라는 소리죠.

    결국 남자 부모님 돈으로 자기 젊은 생활 뽀대나게 누린 거에요. 그래서 돈 흥청망청 쓰면서 저축 안하는 여자들은 여전히 된장녀라고 욕 먹어도 쌉니다.

    아, 물론 평생 혼자 원룸에서 강아지나 껴안고 살 생각이면 안말립니다.
  • 프로필사진 bdoojin 2017.09.07 08:36 신고 > 아, 물론 평생 혼자 원룸에서 강아지나 껴안고 살 생각이면 안말립니다.

    가난한 사람이 노후 대책을 제대로 준비하려면 강아지도 키우면 안 되겠죠. 강아지 키우는 비용이 애기 키우는 비용하고 비슷하다고 합니다. 강아지 데리고 살 비용을 통장에 넣어놓고 있으면 일 안하고 최소 10년은 더 살 수 있을 겁니다.

    * 페미니즘을 타도하기 위해서는

    2007년에 출산율이 1.02~1.03 정도로 떨어졌다가 1.2로 올라가고 최근 또 다시 1.03 정도로 떨어진 것 같습니다.
    여기서 초식남이 더 늘어나면 출산율이 1 이하로 떨어질 겁니다. 세계 최하위의 출산율을 보면 이미 일본보다 한국에서 초식남이 많은 듯 합니다. 2100년에는 남한의 인구가 지금의 반절으로 준다고 합니다.

    컴퓨터로 전자 계집도 보고 게임도 하고 일도 하니깐 초식남 되는건 어렵지 않습니다. 여기서 자동화가 더 진행되면 사람 얼굴을 보지 않고 돈을 버는 초식남이 더 늘어난다고 봅니다.

    컴퓨터 + 자동화 + 페미니즘 -> 초식남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07 12:53 신고 그런게 사람이라는 게 외롭잖아요. 정 줄 곳도 필요하고. 그러다 보니 애완견 엄청시리들 키우는 것 같더라고요.
  • 프로필사진 억울한일 2017.09.07 11:38 신고 주인장님 멍청한 인간이랑 말을 안 섞는게 상책입니다.
    요즘 아이들 표현을 빌려 '핵노답'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07 12:54 신고 저랑 의견이 다를 수는 있는데 논리도 근거도 없고 너무 유치한 말싸움으로 몰아가는 게 문제. 솔직히 여자랑 싸우는 줄.
  • 프로필사진 기다림 2017.09.07 13:57 신고 아마 가계정을 사용하는 메갈리안일 겁니다. 전문가님께서 너무 이성적으로 대해주셨어요. 미친 개는 몽둥이가 약입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07 14:17 신고 그럴지도 모르겠지만, 뭐 관심 없어요.
  • 프로필사진 아밍 2017.09.07 20:41 신고 하... 여자가봐도 페미니즘은 답이 없어요ㅠ 전 페미니즘이 우리나라에서 변질된건줄 알았는데 처음부터 여권신장 그이상으로 여성우월주의적인 사상이더라구요. 초등임용 준비중인 학생인데 교대에도 종종 페미사상가진 분들이 있어서 걱정스럽기도 하구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08 13:13 신고 페미니즘도 종파가 여러개로 나눠진 건지, 한쪽에선 양성평등을 위한 사상이라고 하고 다른 한쪽에서는 여권신장만을 위한 사상이라고 말하네요. 페미니스트마다 말이 다르니 ...

    안티페미니즘 (양성평등을 바라지만 전투적 페미니즘을 거부하고 페미니즘에게 제 자리를 찾아주고자 하는 입장)에서는 그런 걸 화전 양면 전술이라고 표현하더라고요. 자기들 이득에 따라서 대외적으로는 양성평등이라고 떠들다가, 내부적으로는 여성권익증진에만 몰두한다고...

    암튼 저 사람이 우리나라 페미니스트의 평균적인 모습이 아니길 바랍니다. 말하다 보니 묘하게 미러링이니 뭐니 하는 되도 않은 피장파장의 오류만 들이 미는 것 같더라고요.
  • 프로필사진 설참 2017.09.20 15:56 신고 남자가 남성성을 가지지 못한 것을 발달이론에서 오이디푸스 컴플렉스를 극복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남자가 페미니스트 되는 경우는 대체적으로 아버지에게 학대를 받았거나 유복자이거나 한 경우이지요. 김대중 대통령이 페미니스트로 나라를 다 망쳐놓은 것도 그가 유복자라는 것에 기인합니다. 오이디푸스 컴플렉스의 핵심은 자신의 고추에 대한 확신이 없어서 성 정체성에 위협을 느낀다는 것입니다. 저위에 인간은 자신의 정신과적 치료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해서 전문가님을 괴롭히고 있는 것이지요. 참... 좋은 정신과 약물이 많이 나와 있는데 말이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0 16:38 신고 남성페미가 정신병이라고 생각하진 않습니다만, 지금 생각해보면 남자인척 하는 여성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너무 여성 입장에서만 생각하는 것 같고, 논리 없이 흥분하고 토론이 아니라 인신공격적 말싸움에만 열중하는 것 같아서요.

    그리고 상남자로 필명 바꿨어요 ^^
  • 프로필사진 마일로 2017.10.18 14:41 신고 맞습니다. 자신이 남자가 되지 못했다는 좌절감에 다른 남자들의 남성성 자체를 공격하는 거죠...대표적인 게 서민 교수입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10.18 15:10 신고 서민 교수, 페미니즘 관련 책도 냈드만요? 역시 페미니즘은 돈이 되니까! 생존형 페미니스트.
  • 프로필사진 ㅎㅎㅎ 2017.09.21 22:49 신고 똑똑하신분이 왜 이런 궤변무논리를 상대하셨는지가 의문입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1 23:02 신고 다른 사람도 보니까요... 자폭하라고 ㅎㅎㅎ
  • 프로필사진 ㅋㅋㅋ 2017.09.25 11:23 신고 도데체가 상식적으로 이해안가는 사람이네요..ㅋㅋ 보편적으로 상당수가 라는 말의 뜻을 이해못하는듯...
    이건 뭐 논리도 없고 지식도 없고 답답하네요 저런사람과 토론하느라 고생하셨네요..ㅋ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5 14:27 신고 그냥 말싸움 하는 거 같네요.
  • 프로필사진 ㅇㅇ 2017.09.25 12:25 신고 근데 글쓴이가 가져온 근거자료가 좀 부적절한데요? 결혼비용 반반을 원하는 여자 없겠죠. 근데 집안일 반반을 원하는 남자도 없어요. 궁금하면 처가의 제사를 아내처럼 챙겨줄 남자로 물어보세요. 응 여자처럼 똑같이 제사상 차리고 설거지 할거야 라고 대답할 남자가 있을까요? 그리고 차별보다 역차별이 문제라는것도 의아하네요. 역차별 있는거 인정합니다. 그런데 본인은 차별이 있는걸 인정하지 않고 있네요. 남자차별, 여자차별 둘다 존재하는데 서로 토론하는 둘 다 한쪽 차별만 주장하고 있네요. 결국 그사람이 그사람... 본인들은 본인이 맞고 잘났다고 생각하고 있겠네요. 결국 둘이 수준은 똑같은데.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5 14:31 신고 결혼의 시작부터 불공평한데 나중에는 평등을 외치니까 문제죠. 그러니 씨알도 잘 안먹히고.

    공평한 부부생활을 원하면 시작부터 성의를 보여야 한다는 거죠. 처음에 불공평하게 시작하고 나서 나중에 평등을 원하는 것도 웃기는 일이죠. 아니면 그냥 가부장적 질서 안에서 순응 하던가요. 둘중 하나를 해야 기브 앤 테이크가 되는 거죠.

    그리고 가져온 자료??는 일부러 가져온 건 아니고 그냥 글이 심심할까봐 넣은 것 뿐입니다.

    그리고 처가 제사를 지내는 것에 대해서는 본가 제사 지내고 처가 제사 지내고 양쪽 제사 따라다니면 여자들도 지금보다 더 빡셀텐데요...? 그거 여자들한테 좋은 거 아니에요. 일년에 양쪽 제사 수십번씩 불려다니면 해피할까요...???

    가부장적 제도 안에서 가정 내에 남녀차별이 있다는 걸 인정하지 않은 적 없습니다. 그래서 가정 내에서 가사 분담에 대해서도 글을 따로 쓴 적이 있죠. 여기서도 차별 철폐이지, 여자만 집안일 하는 거 당연하다고 적은 적 없습니다.

    / 다만 전업주부의 경우에는 역할분담이므로 남편에게 너무 기대서는 안될 겁니다. / 임신했을 때나 아이가 어릴 때는 전업주부일지라도 남편이 도와주는 것이 맞다고 생각하구요.

    여성이 불합리하게 행동하는 것도 고치고, 남성이 불합리하게 행동하는 것도 고치고 서로 고쳐 나가야지, 나도 고치지 말고 너도 고치지 말자 이건 역사적 퇴행이죠.

    이 글 하나만 보지 마시고 제 블로그 글을 전체적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페미니스트 2017.09.25 15:14 신고 ㅋㅋㅋ 웃고 갑니다. 전형적인 가부장제 남성이시네요. 님이 말씀하신 '더치페이의 통계'를 페미니스트분이 '고추6.9 통계'로 미러링을 해도 이해를 못하시네요. 통계에 그렇게 의존하셔서 다른 통계를 가져오신건데, 님은 꺼낸적도 없는 말이라니요ㅋㅋㅋ 페미니스트분도 군대 얘기는 꺼낸적 없습니다. 군대가 무슨 역차별의 바로미터입니까? 지금 군대를 비롯한 한국사회 전반에서 성폭행 남녀 누가 더 많이 당하는지는 아시고 여자 징병하라고, 다른나라는 합방한다고 말씀하시는 건가요? 성폭행 걱정할 일은 평생
    없으셨을테니 생각도 안해보셨겠네요. 저는 성폭행이 성차별의 바로미터라고 말하겠습니다. 군대는 남녀와는 전혀 상관없는 제도적 문제이고요. 군대를 여성이 함께 가야한다로 풀어갈 게 아니라, 모병제로 전환해 다들 가고싶어 안달날 처우해주면 됩니다. 그러면 여자라고 군대 안갈 것 같습니까? (합방 조건이 붙으면 여자를 소유물로 인식하고 내여자 다른 남자랑 자는 꼴 못보는 이성애자 남성들도 여성들과 함께 분리를 주장할 겁니다. 님도 포함해서요. 아닌가요?) 다들 공무원 시험에 목 메는 이유가 뭡니까? 월급도 다른 회사와 몇십만원 밖에 차이 안나는 그 일을, 편하다고 몇 년 동안 공부하고 준비하는 줄 아세요? 처우가 좋기 때문입니다. 공무원 시험에 여자가 많이 붙는 것은, 심사위원들이 군대 못가서 가산점
    없는 여자라고 점수 후하게 줘서가 아니라, 잘하는 분들 성별 통계내보니 그냥 여자인겁니다. 그 통계 못믿겠고 불만이시면, 공무원 시험 심사하는 평가원에 군가산점 때메 여자 더 뽑고 역차별 하지 말라고 보내보십시오. 님이
    말하시는 역차별 해소를 위해 노력해보시란 말입니다. 님이랑 관련 없다고 안하실 것 같으면 언급하시는 것도 사치 아닙니까? 님 글을 다 읽고 말하라고 하시던 분이시잖아요? 님이 공무원 시험 평가하시는 심사위원이라도 되시나요? 페미니스트라고 자신을 지칭하고, 님같은 사람이랑 언쟁하면서 되려 욕먹는 저 페미니스트분처럼 하신게 뭐가 있으신가요? 물론 잘 모르시니 하시면 안되겠지만요 ^^ 페미니스트들이, 퀴어들이, 약자들이 괜히 자기 시간들여 플랜카드 만들고, 혐오세력이 건너편에서 꺼지라고 욕하는데 꾸역꾸역 거리로 나오는줄 아십니까? 페미니스트를 여성이익단체라고 하시던데 그걸 해서 당장 얻는 이익이 뭡니까? 그 이익 님이 보셨어요?

    부인이랑 집안일은 분담하시는지, 직장 핑계로 돈벌어 온다는 핑계로 부인분이 일 관두고 육아만 하시는 건 아닌지 심히 걱정되네요. 제사 때 음식준비는 함께 하시나요? 어릴 때 할머니가 남자라고 용돈 더 많이주시진 않던가요? 여자아이들 한테 다리 오므리라고 하신 적 없으세요? 부인 분 한테 밤길 조심하라고 한적은요? 왜 조심해야 하는지 아실텐데요. 왜 여자만 조심해야 하죠? 여자가 남자보다 힘이 약해서? 물리적인 힘만 약한줄 아시나요? 직장상사 임원진 여자분 몇 분 계신가요? 회사다니시면 입사 동기 여자분 비슷한 시기에 승진 하시던가요? 아닐텐데요. 그 여자 동기가 일을
    못해서 그런겁니까? 커피, 복사같은거 누군가 그
    여자분께 부탁하진 않나요? 여자는 왜 무조권 화장하고 출근해야 하나요? 님한텐 맨얼굴로 출근하거나 복장에 대해서 상사가 언질 안주던가요? 여자한텐 다 합니다. 님은 모르셨죠? 이게 다 차별입니다. 여자한테만 하는 거니까요.

    대체 어디서 뭘 보고 저런걸 팩트라고 하시는지 모르겠으나, 페미니스트 책이나 한 권 읽어보시면
    여성우월주의 여성이익단체라는 말 한마디도 못하실 겁니다. 기사가 다 검증된 자료라는 법, 남들이 다 아는 것이 팩트라는 법 있나요? 멍청한 소리 논리적인 척 써갈겨 놓으신거, 10년 뒤 20년 뒤 세상이 변하면 부끄러워 삭제하게 되실겁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5 15:43 신고 남혐 종자가 와서 또 성폭행 타령만 주구장창... 그러니까 성폭행 없는 나라로 꺼져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5 16:05 신고 1. 미러링 자체가 오류. 피장파장의 오류가 어떻게 반증이 될 수 있는지? 더치페이 통계가 틀렸음을 말하려면 다른 통계를 가져와야지. 고추 타령만 주구장창이야. 그 통계가 맞다고 한 적도 없고 들어본 적이 있다고만 했구만. 전형적인 말 꼬투리 잡기.
    2. 군대가 역차별의 바로미터임을 인정하지 않는 것은 한국 페미들의 종특. 남자만 청춘 2년을 감옥에서 썩는 거나 다름 없는데 그게 왜 역차별이 아니냐? 머리가 빠가냐??
    3. 성폭행은 치안의 문제임. 성차별의 문제가 아니라. 어떤 나라도, 전세계 성평등 1위의 국가도 강간 성폭행 성추행은 다 있어. 남자를 다 죽이고 싶다는 말이냐? 문제는 여자만 사는 여교도소도 강간이 있다는 거.
    4. 노르웨이에서는 남녀 같은 내무반 써도 여자가 아닌 전우로써 잘만 지낸단다. 그놈의 강간 피해 망상 좀 버려. 해외 다큐멘터리 좀 보고. 광신도 책만 붙들고 있지 말고.
    5. 여자가 2년이나 공부할 시간이 더 많은데 당연히 더 많이 붙어야지. 대가리가 빠가냐. 그래서 군대가 역차별이라는 거다. 공부할 시간을 뺏잖아. 머리도 굳게 만들고.
    6. 역차별 해소를 위해서 블로그 운영하고 있잖아. 니가 지금 뭘 보고 있다고 생각해? 위에 남성인권 감시센터 라는 커다란 배너 안보이냐?
    7. 페미에게 한 게 뭐가 있냐니? 광신도가 이런 글 읽고 깨달을 리도 없지만 한명이라도 깨달으면 다행이고.
    8. 아내랑 집안일 분담은 합의에 의해서 잘 하고 있으니 니가 걱정할 일 아니고. 아내는 초등학교 여교사고. 너따위 보다 훨씬 낫고 ㅎㅎ. 아내는 내가 블로그 기반 동영상 만드는 것까지 도와주고 있고.
    9. 제사 안지내고. 우리집은 날마다 하하호호 해피하고. 믿기 힘들면 http://lovewar.tistory.com/260 가서 아내랑 토크쇼 한 거 들어보고. 목소리가 얼마나 밝은지 넌 절대 이해 못하지.
    10. 양측 할머니 일찍 돌아가셔 얼굴 본 적도 없고.
    11. 여자아이한테 다리 오므리라고 한 적 없고. (여친 치마 입었을 때는 한 적 있다만 그건 당연한 거 아니냐? 남한테 여친
    빤스 보여주기 좋아하는 변태가 아니면?)
    12. 성폭행은 남자도 당해. 미국에서는 남성이 교도소에서 당하는 성폭행을 포함하면 오히려 남성이 성폭행을 더 많이 당한다는 통계가 있다. 여자만 성폭행 당한다는 환상을 버리라고. 그리고 성추행 성희롱 포함하면 남성들이 더 많은 고초를 겪는다는 통계도 있다. 바로 너 처럼 남자에게는 성추행 성희롱 강간이 성립할 수 없다는 빠가 여성들이 마구 그런 짓을 하기 때문이지.
    13. 질문 드럽게 많네.
    14. 무조건 화장하고 출근하라고 한 적 없고, 내 아내도 CC크림만 바르고 출근한다. 화장하고 싶지 않으면 하지 마. 니가 이쁘게 보이고 싶어서 화장해놓고 왜 나한테 지랄임? 난 애초에 화장하는 여자 싫어해. 그래서 아내랑 결혼했고.
    15. 복장 지적은 나도 당한 적 있고.
    16. 여자한테만 한다는 환상 좀 버리라고.
    17. 광신도 책을 내가 왜 읽어? 서론만 봐도 피해망상 광신도 책이라고 딱 씌여 있는데. 내 인생 그렇게 한가하지 않아.
    18. ㅋㅋㅋㅋㅋㅋ 야, 니가 논리적인 척 나 공격했는데 하나도 안먹혔어. 이제 알았으면 꺼지렴. 애초에 광신도 설득하려고 운영하는 블로그도 아니고 남성들을 변화시키려고 하는 블로그야.
    19. 가서 실제 남자 사람 좀 만나렴. 나처럼 결혼도 하고. 방구석에 앉아서 남자는 다 악마라고 성차별주의자라고 망상에 빠져 있지 말고.
    20. 군대 가기 싫으니까 모병제 하라고? 그러니까 페미들이 대가리가 빠가라는 거야. 모병제 돈이 얼마나 많이 드는 지 아냐? 너 일년에 세금 얼마나 내냐? 부가가치세 제외하고 한 30만원이나 내냐? 세금 조또 적게 내는 것들이 군대 가기 싫으니까 모병제 씨부리는데, 우리나라가 미국처럼 돈이 많은 것도 아니고 모병제가 개 이름이냐? 그리고 언제 전국민이 총력전 하게 될 지 모르는데 그 이유 때문이라도 모병제를 주저하고 있는 건데 국방이나 예산의 개념에 대해서 한번이라도 생각해봤으면 저런 근시안적인 말 못하지. 오히려 멀리 보면 노인 복지 서비스 등을 위해서 여자들도 사회대체복무 등으로 일년 이상 근무하는 게 형평성에 맞다고 본다만? 남자만 군대에서 굴러야 그게 평등이고, 여자는 털끗 하나의 의무라도 지워지면 조또 불평등이냐?
    22. 통계 하나 더 들이 밀어주랴? 미국 페미니스트 그룹, 미국 여대생 연합에서 자체조사 결과 임금 차이는 성차별 때문이 아니라 여성 스스로의 선택 때문이라는데? 이것도 니가 생각하는 망상하고 다르지? 임금 격차는 무조건 성차별이어야 하는데말이야? http://lovewar.tistory.com/264
    21. 온갖 것을 지 맘대로 상상하고 멋대로 추측해서 그게 사실인냥 공격했는데 니 말대로 맞는 게 하나도 없네? ㅉㅉㅉ 이 정도 상대해줬으면 진짜 성의있게 상대해준 거니 가서 광신도 책이나 붙들고 성폭행 당하는 망상이나 하렴.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5 17:21 신고 남혐 발언을 멈춰주세욧!!!!
  • 프로필사진 koc/SALM 2017.11.07 20:48 신고 > 페미니스트분도 군대 얘기는 꺼낸적 없습니다. 군대가 무슨 역차별의 바로미터입니까?

    20년 전에 꺼냈습니다. ㅡㅡ;;
    당시 "통일"독일에서는 페미니스트가 여성의 사병입대 청원을 하던 때였습니다. (독일에서도 퇴역 군인의 "혜택"이 많습니다.)
    "전쟁 중" 대한민국에서는 자칭 페미니스트가 군가산점 폐지를 청원했습니다.
    이래도 군대 얘기가 역차별의 바로미터라는 사실을 이해하지 못하겠습니까?
  • 프로필사진 genesis 2017.09.25 16:02 신고 억견만 부리는 쓰레기를 상대로 고생많으셨네요. 자칭 페미라는 것들은 어째서 논리는 없고 짖어대기만 하는 것들이 대다수인지.. 아마 그치들은 페미니스트의 의미를 모를거에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5 16:10 신고 위에 무뇌 페미 꼴통 하나 더 왔네요. 추측으로 넘겨짚었는데 통하는 게 하나도 없네. 그래도 아마 인정 안할 거에요. 광신도는 답이 없음.
  • 프로필사진 한니발 2017.09.25 16:44 신고 진짜 페미니스트라고 하는 사람들 중 제대로 된 사람이 손에 꼽을 정도로 항상 편견, 통계조작, 무논리식 토론을 하네요. 상대하느라 고생하셨어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5 17:21 신고 바로 위에도 남자는 다 가부장주의자 혹은 성폭행범 내지는 예비 성폭행범이라고 우겨대는 페미 꼴통 한마리 더 있습니다. 마치 살인 없는 세상에서 살지 못하면 이 세상은 지옥이나 다름 없다고 우겨대는 광신도 보는 느낌. 억측도 정도껏 해야죠.
  • 프로필사진 킹갓엠페럴 2017.09.25 21:39 신고 구구절절 맞는 말이네 저 분 글쓴이 이해 못하시니까 친절한 예시까지 ㅎㅎ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5 22:19 신고 미러링 찬양하는 사람은 메갈 밖에 없죠. 뜻밖에 메갈 인증인가요? 일베도 메갈도 사양하니 꺼져주세요. 블로그가 유명해져서 그런가 똥파리들 꼬이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6 16:30 신고 그리고 한글 좀 제대로 쓰렴.
  • 프로필사진 안티페미 2017.09.26 15:09 신고 페미니즘은 지능의 문제인 것 같습니다.
    과거 서구 페미니즘(한국 페미니즘 제외)이 실존하는 성차별을 지적하고 개선하려 노력했던 긍정적 지능의 문제였다면,
    작금의 무한일탈과 권력쟁취만을 도모하는 광신도적 페미니즘은 성찰과 사고를 기피하는 저능적 지능의 문제가 된 것 같습니다. 그냥 생각하기는 싫고 우기고 싶고 부당하더라도 뺐고 싶은 겁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6 16:36 신고 한번 집단이 형성되면 조직 속성상 이기적이기 쉽습니다. 아니, 거의 대부분 그래요. 멀쩡한 사람들이 모인 집단이 이기적으로 변한 사례는 너무나도 많죠.

    그리고 지금의 이기적인 페미들은 스스로 피해망상에 강력하게 젖어있기에 결코 스스로 이기적이라고 생각 안할 거에요. 피해 망상이 강할 수록 더 많이 뺏어올 명분과 동기가 생기는 거죠.

    문제는 상대 남성들, 특히 젊은 남성들도 뭘 양보할 처지가 아니라는 거에요. 똑같이 힘들고 괴롭죠. 그럼데 페미 입장에서는 그게 안보이는 거에요. 남성이 짊어진 가부장적 무게와 책임, 고뇌는 보이질 않고 특권으로만 보이는 거에요.

    여성이 사회 각 분야로 진출하면 자아 실현하고 남녀평등하고 행복해질 줄 알았겠죠? 아니었던 거죠. 사회는 더한 전쟁터였던 거에요. 긴장과 경쟁의 연속, 지루한 업무. 그게 다였어요. 그 좌절감에(?) 페미는 더 전투적으로 변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 프로필사진 똑바로 2017.09.26 23:57 신고 좋은글 잘 읽고 갑니다. 나름 답변해주시느라 귀찮으셨겠습니다 ㅎㅎ 논리없이 말꼬리잡기 인신공격만 일삼으니 ㅎㅎ 거기다 곧휴타령 ㅋㅋㅋㅋㅋ 페미니스트들과 메갈이 나름대로 성공(?)을 거둔것이, 여성에 대한 담론 = 여성을 공격하는 행위로 인식하게 한 것 같네요. 덕분에 나름 폭넓은 사고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 또래 여성들마저 저 작전에 말려드는것 같습니다. 누구나 한번쯤은 있을 법한 일의 원인을 "여성이라는 이유로 공격당한다" 라고 교묘하게 세뇌시켜놓으니 참... 죄없고 힘없는 젊은 남성들은 비빌 언덕이 없네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7 00:38 신고 뭐, 똥파리 꼬이는 건 괜찮은데, 팔로워가
    많이 늘지 않아 걱정이네요. 블로그는 대부분 검색 따라서 한번씩 보시고 마는지라...

    페북이나 유튜브, 카카오스토리 등에 팔로우 해 주시면 구독자 한명 한명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프로필사진 1 2017.10.13 10:38 신고 페미니즘은 죽었습니다.
    그 운동은 완전히 죽었습니다.
    여성운동은 너무 오랫동안 '반대하는 목소리를 탄압해왔습니다'
    반론의 여지는 없었습니다. 페미니스트의 이데올로기는 마치 노이로제 신경증에 걸린 여자들을 위한 신흥종교와 같습니다
    '여러분은 그들에게 어느것에 대해서도 대화를 할수 없을것입니다' - Camile Pagila >

    기독교인과의 종교토론, 페미니스트와의 페미니즘 토론
    정상적이고 이성적인 토론이 될 거라는 기대를 안하는 편이 낫다고 생각됩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10.14 22:13 신고 온건 페미, 급진 페미, 페미나치 세 종류가 아직 살아 있다고 보는데, 온건 페미는 리버럴 페미라고도 보는 게 좋을 것 같고요. 한국에서는 페미나치 부류인 메갈 워마드가 아직도....
  • 프로필사진 ㅇㅇ 2017.10.20 12:29 신고 참고로 저 꼬추 크기도 ㅄ같은 소리입니다... 물론 남자분들이나 정상적으로 남자 만나고 다니는 여성분들은 모두 아시겠지만.
    의학논문 메타분석의 결과 신체 사이즈에서 유일하게 상관관계가 발견된 변수는 키이고 아시아에서 한국이 제일 평균키가 큽니다. 난 큰데 작거나 작은데 크다는분들은 상관관계가 1이 아니고 편차가 크다는점을 감안해주세요.
    뭐 인종별로 차이가 있을수 있겠지만 일본 중국이 10 넘는데 한국이 혼자 6.9일리가?
    아마 블로그 주인장께서는 욕구불만 남근숭배자한테 먹이 주기 싫어서 언급 안하신듯한데 진짜 뻔한 개소리를 캐치프레이즈로 미는것만 봐도 저치들 수준이...
    평균 6.9였으면 좋겠다 나도 대물소리듣게 ㅠㅜ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10.20 13:04 신고 사촌 초딩들의 발기 안된 고추만 보고 살았던 애들이라 그러려니 합니다. 갓양남은 다 야동처럼 막 20cm 씩 하고 그러는 줄 알듯 ㅎ 애초에 남자도 싫어하는 애들이 고추 크기는 왜 그리 신경 쓰는지.
  • 프로필사진 ㅁㄴㅇㄹ 2017.10.26 19:56 신고 별 생각 없이 읽었다가 뒷목이 뒤틀렸습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10.27 17:39 신고 오늘 하나 더 나왔는데 ㅎㅎㅎ 네시간 동안 시간 낭비..
  • 프로필사진 koc/SALM 2017.11.07 20:53 신고 아, 저런 놈들이 저에게 "여혐러"라고 부르지요.
    골 때려요. 말이 안 통해요.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