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남성인권 감시센터

임금 격차는 성차별 때문이 아님을 미국 페미니스트 그룹이 인정하다! 본문

페미니즘 비판

임금 격차는 성차별 때문이 아님을 미국 페미니스트 그룹이 인정하다!

상남자 CH. 2017.09.25 08:59





미국 페미니스트 그룹 (미국 여대생 연합) 이 마침내 남녀 임금 차이는 성차별이 아니라 여성의 선택에 의한 것임을 인정했습니다. 자체연구 결과 임금 차이의 오직 7% 만이 성차별에 의한 것이었고 나머지 93%는 단순 경제 요인에 의한 것이었답니다.


신문 기사 링크





AAUW (American Association of University Women : 미국 여대생 협회)는 마침내 "남녀 임금 격차"가 성차별이 아니라 주로 여성의 선택에 기인한다고 인정했다.


실제로, AAUW의 자체 연구에 따르면 관찰 임금 격차의 약 7 %만이 성차별에 기인 할 수 있으며, 나머지는 단순한 경제요인에 의한다고 한다.



미국 대학 여성 학회 (AAUW)는 마침내 "성별 임금 격차"가 여성의 선택에 기인한다고 인정했다. 최근 성별 임금 격차에 관한 기사에서, AAUW 선임 연구원인 케빈 밀러는 여성과 남성의 임금 격차는 주로 차별에 기인 한 것이 아니라 여성이 개인적으로나 직업적으로 선택함으로써 발생한다고 인정한다.


이러한 선택은 여성이 "가사 노동"에 초점을 맞추는 경향과 "자녀 양육을 위한 경력단절"을 용인하는 경향이 있음을 의미한다. 


밀러는 "건설, 제조 및 운송"과 같은 위험한 일자리가 주로 남성에 의해 수행되는 반면 "건강 관리 및 교육 직종"의 대부분의 근로자는 여성이라는 것을 지적하며 여성은 남성보다 저임금 일자리를 선택하는 경향이 있음도 말한다. 


"문제는 남성이 주로 일하는 직업이 더 높은 임금을 제공하는 경향에 있다"고 말했다. 그는 "주차장 종업원 (보통 남성)은 풀 타임 보육사(보통 여성)보다 더 많은 돈을 받는다"고 주장한다. 육아 노동자들이 점점 더 대학 졸업장을 받기 위해 압박을 받고 있지만 말이다. 


그러나 미국 노동 통계국의 데이터를 인용하면, 여성은 파트 타임으로 일할 가능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풀 타임 근로자의 경우 남성의 평균 근로시간이 여성보다 길다"고 밝혔다. 밀러는 여성의 선택을 임금 격차의 원인으로 인용하면서도, "여성의 선택으로 해결할 수 있다"고 제안하지는 않는다.


(중략)


AAUW는 성별 임금 격차가 차별로 인한 것임을 주장하기 위해 지난 몇 년 동안 끊임없이 캠페인을 벌여 왔지만 이 연구는 AAUW가 임금 격차에 대한 접근법을 달리하기 시작했음을 보여준다밀러는 여성에 대한 차별이 실제로 임금 격차에 영향을 미친다며 AAUW 연구에 따르면 임금의 7%에 대해서 성차별로 설명하고 있는 반면 다른 연구에서는 8%로 추정했다[각주:1].


(후략)

- 발번역 주의 -





결국 가치관 차이에서 남녀 임금 차이가 생기는 것 같은데, 여성이 양육과 교육에 많은 가치를 두는 것 조차도 남녀차별일까요? (한국식으로 표현하자면 `여혐`???) 여성 호르몬에 의하여 몸에 가슴이 있고 몸이 부드러운 것은 결국 아이 양육을 위한 자연의 섭리잖아요.  


이제 페미들은 여성이 주로 일하는 분야의 임금을 더 높여야 한다고 주장 하려나요?? 자본주의 사회에서 수요공급과 부가가치에 따라 임금이 결정되는 것을 강제로 뜯어 고치면 사회적 가치 분배의 왜곡이 일어나 결국 사회가 심각히 비효율적으로 변하는데 말이죠. 공산 국가가 그렇게 몰락했 듯 말입니다. 





다음 영상도 참고 하시면 좋겠네요. 페미니스트 교수조차도 남녀임금 차이는 성차별 때문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페미니스트들은 모르는 남녀 임금 격차의 진실"







상담 사연 lovewartalk@gmail.com 으로 상시 접수 . 

블로그 포스팅을 전제로 상담, 익명성 보장.  공지 참조.

★ 블로그 글 전체 목록 보기 

 트위터 , 페이스북 , 유튜브 채널 ,  RSS 피드,  카카오스토리 채널 @lovewartalk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혹은 댓글 ,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필요 없어요~ 



  1. 이 정도면 통계 오차 정도로 볼 수 있지 않을까? [본문으로]
저작자 표시
신고
11 Comments
  • 프로필사진 bdoojin 2017.09.25 11:47 신고 > 이제 페미들은 여성이 주로 일하는 분야의 임금을 더 높여야 한다고 주장 하려나요

    페미니스트들을 멈출 수 있는 전략은 남자들이 밖으로 빠져나가는 것 같습니다.
    뉴질랜드 상위 20% 남성들이 해외로 이민가니깐 여자들이 페미니스트들하고 싸우게 되었죠. 뉴질랜드는 영어를 쓰는 국가니깐 해외이민이 쉬웠던 겁니다. 한국어는 한국인 말고는 거의 쓰지 않으니 해외이민에 불리하죠.

    한국에서 해외이민을 장려하려면 외국어 교육을 좀 더 잘 해야 합니다. 암기식 영어 교육을 없애고 학교 밖에서 영어 사용을 장려해야. 일본어 교육도 좀 더 많이 시키고 말이죠. 요즘 일본에서 인구가 줄어드니깐 한국인 이민을 좀 더 잘 받아들일 겁니다.

    그리고 특정 직종의 최저임금을 향상시키면 자본가들이 자동화에 열을 올려서 그 직종의 일자리가 줄어들게 됩니다. 요즘은 머신 러닝 때문에 자동화 속도가 상당히 많이 빨라졌습니다.

    머신 러닝을 이용한 기술들

    햄버거 굽는 로봇 https://www.youtube.com/watch?v=MEfNsyBL6LI
    자동 운전 https://www.youtube.com/watch?v=TEZS25RIUrM
    창고 자동화 https://www.youtube.com/watch?v=UtBa9yVZBJM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5 14:35 신고 왜 고국을 버리는 남성이 수십 수백만이 생겨야만 그게 가능한 걸까요. 그런 극단지경까지 가지 않게 하기 위해서 남성운동이 필요할 것 같아요. 페미니즘의 확산으로 남성의 권리가 과도하게 억압되는 건 필연이 아니라 막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점에서 이런 블로그도 의의가 있겠죠.
  • 프로필사진 연애천재 2017.09.25 13:34 신고 여자는 남자보다 높을수가 없어요. 특히 한국여자는. 조직에서도 이기적이고, 기회주의적이고 책임지는걸 싫어하고, 힘든일은 남자한테 맡기고 뒤에서 맘에안드는사람 뒷담화하고. 기업들이 남자뽑을려고 하는건 당연함. 지들이 자초한 일임.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5 14:22 신고 그련 경향은 있지만 성급한 일반화는 금물이겠지요... 저도 사회 생활하면서 많이 느꼈습니다만... 그래도 케바케이긴 해요. 잘 하는 사람은 잘 합니다.
  • 프로필사진 연애천재 2017.09.25 16:07 신고 아, 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5 16:21 신고 결국 남녀가 서로 하고 싶은 것을 하면서 조화롭게 사는 세상이 가장 좋은 거 아니겠습니까? 남녀가 서로 적대시 하는 건 제가 바라는 바가 아닙니다.
  • 프로필사진 피자1판 2017.09.27 12:06 신고 과연 우리나라의 메갈 웜퇘 페미나치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저 이야기에 수긍을 할지 아니면 또 우리나라는 특수성이 있다며 궤변을 늘어놓을지 궁금합니다.
    유리할땐 어떤 찌라시고 이용하다 불리하면 우수한 논문도 거부하는 이들인데.. ㅎㅎ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7 12:33 신고 그냥 모른척 할 겁니다. 항상 그랬던 것처럼.
  • 프로필사진 2017.10.07 15:06 신고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려요
  • 프로필사진 ㅋㅋㅋ 2017.11.20 13:50 신고 성차별에 대해 알아보다가 들어왔는데ㅋㅋㅋㅋ자료는 그렇다치고 덧붙이는 말이 너무 웃겨욤

    여성이 양육과 교육에 많은 가치를 두는 것 조차도 남녀차별일까요? (한국식으로 표현하자면 `여혐`???) 여성 호르몬에 의하여 몸에 가슴이 있고 몸이 부드러운 것은 결국 아이 양육을 위한 자연의 섭리잖아요.

    여기서 웃었네요..남녀차별이냐고요?? 맞아요 차별이고 여혐맞는데요??ㅋㅋㅋㅋ여성이 양육과 교육에 가치를 둔다는 것 이 말 자체가 여혐이라 뒤에 글은 읽지도 않았고요ㅋㅋㅋㅋ
    여성은 직업을 가져도 옛날 옛적부터 일을 하는 것보다 육아에 책임을 져야했어요. 여성들이 원해서 하는 게 아니라 이미 만들어진 여성차별적인 사회구조가 여성들을 묶어놓은거에요. 여자가 양육을 포기한다면 누가하나요..?ㅠ라고 한다면 남자들은 가장의 역할이 있다고 하겠죠? 이미 정해진 남자여자의 역할을 사회가 만들어놨는데 여자는 별수있나요 남자가 안하는데 여성들이 해야죠.
    그럼 여자가 양육보다 자신의 경제활동에 가치를 둔다면 여성스럽지 않은 건가요? 누가 정해놓은 건가요? 이게 여성에 대해 이미 뿌리가 박혀있는 혐오이자 코르셋이에요.
    그리고 몸에 가슴이 있고 몸이 부드러운 것이 왜 아이양육을 위한 건지 전혀 이해가 안되는데요. 오히려 힘도 세고 체력도 좋으신 남자들이 아이를 보기에는 더 좋을 것 같은데요??ㅋㅋㅋ
    근본적인 원인이 여성혐오에서 온다는 것을 보지 못하고 저렇게 쓰니까 너무 웃기네요ㅋㅋㅋㅋㅋㅋㅋ애초에 글쓴이분이 너무 틀에 박혀있으셔서 읽을 가치가 없네욤!!ㅎ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11.21 00:39 신고 페미니즘은 정신병이라는 걸 인증해주는 글이라서 삭제 않고 놔둡니다. 리플 달 가치가 없는 글.

    애가 엄마 젖 찾는 것도 남녀 차별이고 여혐이라 그래라 아주. 미쳐가지고. 애들 태어나면 2시간마다 한번씩 젖 먹여야 한다는 건 아냐? 엄마가 달고 살면서 계속 젖먹여야 되는데 나가서 멧퇴지 사냥하리? 아니면 안전한 집(거처)에서 애를 보리?

    멍청해도 왜 이렇게 멍청하니? 적당히 빻아야 놀려대는 재미라도 있지, 이거 원.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