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결혼해서는 안되는 남자  


내가 항상 거론하는 네 가지가 있다. , 폭력, 도박, 외도. 이 네가지는 절대 피해야 한다.

 


1. 술 ( 기타 약물 중독 ) 

 


인생이 무료한 사람들에게... 우리 나라는 알콜 중독의 천혜의 환경을 제공한다.

언제 어디서든 술을 살 수 있고, 소주 같은 독주가 매우 싸며, 

취해 비틀 거려도 그러려니 하고 ( 서구에서는 알콜 중독, 사회 밑바닥 쓰레기 취급한다 )

범죄를 저질러도 취해 있으면 감형해주는.. 술에다가 칭찬을 하는 나라다


술은 어느정도 적당한 선에서 스스로 통제가 가능해야 한다. 허구헌날 친구 만나 술... 이런 사람 매우 조심할 것. 거의 알콜 중독스러운 남편에 관한 상담도 올라오는데 이런 경우 답이 없다. 술과 폭력은 같이 돌아다니는 수가 많은데, 술 마신다고 잔소리하면 그게 듣기 싫다고 폭력을 휘두르는 패턴이다. 또한 건강 악화로 실업이나 병으로 이어진다


그런데 술자리에서 그 사람이 분위기를 주도하고 좌중을 웃기는 매력이 있는 등, 그게 좋아보일 수도 있다. 리더쉽 있어 보이고 말이지. 하지만 그런 건 멋있게 보면 안된다. 자기 발등 자기가 찍는 짓이다. 술에 관해서는 5가지를 조심하거나 조절해야 한다. 


음주 빈도 / 취하는 정도 / 쓰는 돈의 양 / 여성에 대한 추파 / 주사... 


 5지를 조절하거나 조심할 줄 알아야 한다. 그러지 못하는 남성은 두고 두고 당신을 힘들게 할 것이다. 되도록 술 없이도 명랑히 잘 노는 남자와 만나라. 데이트 할 때도 되도록 술은 마시지 말구.



2. 도박

 

도박은 더할 나위 없이 조심해야 한다. 한번 기미가 보이면 무조건 잘르라. 일정한 직업이 없기 마

련이며, 집도 날려 먹고, 전세자금도 날려 먹고, 나중에는 아내도 팔아먹는 게 도박이라 했다. 스포츠 토토, 경마, 로또, 사설 도박이든 다 마찬가지.



3. 폭력 / 폭언

 

폭력도 마찬가지. 말로 안되니 힘으로 해보려는 것. 근처 물건을 깨부시는 것에서부터 시작한다. 그리고 던지기 시작하고 주먹으로 벽을 치고 이러다가 결국에는 여자 뺨을 때리고 나중에는 주먹까지 사용하고 밟고 그러게 된다. 힘을 사용하는 남자는 쳐다도 보지 말 것. 사랑하니 어쩌니 무릎 꿇고 빌어도 뒤돌아보지 말라. 평생 맞고 살기 싫으면. 그거 다 쑈거든.  


데이트폭력... 은근히 많은 것 같던데, 맞으면서도 사귀는, 꽤나 이쁜 여자들을 여러명 보았다. 답답할 노릇이다. 자기 팔자 자기가 만들더라. 이게 맞다 보면 자기가 정말 맞아 마땅한 여자 같고 남편은 날 사랑해서 때린 것 같고 그래도 이 남자 밖에 없는 것 같고... 그런 자기 세뇌 지경까지 가더라. 그게 바로 매 맞는 여자 콤플렉스다. 자존감의 바닥... 요즘은 매 맞는 남자도 많다.


 

4. 외도 ( 오입질, 불륜, 바람끼 )

 

경우에 따라 한번은 용서해줄 수 있다. 하지만 두 번째는 용서하지 마라. 물론 한번도 용서 못한다는 사람도 좋다. 나 아닌 다른 여자에게 정을 주고 한눈을 팔고 거짓말을 하고.. 한번 용인해주면 눈 딱 감고 싹싹 빌면 되는구나, 하고 학습효과가 생긴다. “나중에 빌면 그만이지 뭐~” 하면서 그 스릴 즐기며 또 바람 피운다. 그 스릴이 사실 죽이는 거거든... 


한번의 외도를 위해서는 수백, 수천번의 거짓말을 해야 한다. 


한번이지만 당신에게 수백 수천번의 거짓말을 한 것이다. 신뢰부터 무너지는데, 이런 남자랑 결혼하는 여자는 정말 바보다. 신뢰도 못하는 결혼관계? 기초공사 없이 고층빌딩 올리자는 격이다. 그런 남자는 결혼과 동시에 애인도 같이 만들 것이다. 그런 남자들의 소문을 건너 건너 여러 번 들었다. 결혼과 동시에 애인도 만들었다고...


예전 여성들에게 칠거지악이 있다면 요즘 남성들에게는 사거지악이 있다. 위 경우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뒤도 돌아보지 않고 헤어지길 바란다. 특히 과 외도로 인한 사연은 너무나도 많아서 답답할 정도이다. 위의 경우는 무조건 헤어지라고 해도 (여자들도 다 안다) 사실 상담글 절반은 위와 관련이 있다. 여자들도 스톱을 걸어야 할 때 걸지 못하는 것. 그놈의 정이 뭔지...? 이 블로그의 `좋은 남자란?` 카테고리 글 몇개 되지도 않으니 모두 읽어볼 것.


글 전체 목록 보기

믿고보는 정상연애 공정결혼  트위터 ,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네이버 이웃 , RSS 피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