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늦은 시각 잠을 이루지 못하고 블로그를 읽다가 이렇게 메일을 보내드리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상담을 드리는 것이 맞는지

걱정이 드네요혹시 제가 잘 모르고 잘못된 절차로 상담을 드린 부분이 있다면 미리 사과드립니다.

 

블로그를 읽으면서 연애하지 말아야할 여자 유형으로 말씀해주신 것에 제가 많이 해당하는 것 같아서 웃음이 나왔습니다 ㅎㅎ

저는 무척 의존적입니다사랑이라는 감정에 중독되어있습니다사랑하고 사랑받는 감정을 좋아하는 것을 넘어서 그런 감정을 느끼지 못할 때 무척 힘들어합니다그러다보니 그런 감정을 제게 줄 수 있는 관계에 자꾸 의존하는 모습을 보입니다이런 모습이 제 인생에서 극복해야할 숙제 중 하나라고 느껴집니다제 한계를 뛰어넘고 싶은데 혹시 냉철하고 현명한 조언 한 마디 얻어갈 수 있을까요?




 

 

 

관계 중독일 가능성도 있고... 혹시 타인을 사랑하는 것이 아닌 타인을 사랑하는 자신을 사랑하는 건 아닌지요. 만나는 사람마다 집착에 가까운 행태를 보여 그 사람이 힘들어 한다면 이는 진정한 사랑이 아니겠지요그가 기뻐하는 것에 기뻐하는 사람이 되세요... 글이 짧아 뭐라 말씀 드리기가 힘드니 자세히 케이스를 적어주세요.

 

  

자세한 사연을 말씀드릴 용기가 안나네요ㅠ 상대가 기뻐하는 모습에 기뻐하라는 말씀 기억하며 살겠습니다감사합니다.^^



... 상담 글을 보내실 때 비교적 객관적이고 자세하게 상황을 보내주시지 않으면 저도 상세한 상황 파악이 힘들고 해드릴 조언도 없어진답니다...



 상담 사연은 lovewartalk@gmail.com 으로 접수 받습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전제로 상담을 하고 있으나 개인 정보 혹은 개인을 유추할 수 있는 정보는 빼고 게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글 참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