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남성인권 감시센터

도끼, 시스루 하의의 등장. (결국은 Y자 수영복...) 본문

한국 여성 비판

도끼, 시스루 하의의 등장. (결국은 Y자 수영복...)

채널 수달 2016. 6. 18. 17:50





이 도끼 말하는 거냐구? 당연히 아니다. 



도끼 혹은 도끼자국 : 나무위키 설명 링크

쉽게 말해서 요런 거! 





구글에서 도끼, 도끼자국을 검색하면 다음과 같은 사진들이 뜨는데...



뭐 이름 깨나 알려진 걸그룹이나 연예인이라면 도끼로 검색 안되는 사람이 없을 정도. 


구글의 `도끼` 검색 결과 링크


뭐 이러니 저러니 비판하려는 건 아니고, 그냥 세태가 이렇다. 나는 몇년 전에 이미 도끼 패션(?)이 유행할 것임을 알고 있었다. 호주에서는 저런 모양을 일부러 내주는 제품까지 팔았고 인기를 끌었다고 한다. ( camel toe 낙타발톱이라고 한다 ) 서로 벗어야 섹시해지면서 경쟁이 되는데, 한국의 모든 걸그룹이나 여성 패션이 여성의 몸매를 드러내는 쪽으로 가고 있다. 미니스커트가 그렇고, 스키니 진이나 레깅스가 그렇고, 모든 타이트한 옷들. 


호주에서 시판된 제품 ㄷㄷㄷ



구글에서 camel toe 를 검색하면 역시 양키들의 도끼자국이 엄청나게 뜬다. (링크) 


윗가슴을 드러내는 것 뿐만 아니라 가슴골 혹은 아랫가슴을 드러내기도 한다. 뭐 젖꼭지와 여성의 음부를 바로 보여줄 순 없는데, 저렇게 타이트한 옷을 입어 도끼 자국을 드러냄으로서 관심을 유도하고 자신의 여성성을 홍보한다. 다분히 의도적이다. 그런데 이들의 패션은 젊은 여성들의 패션을 그대로 선도하기 때문에....


다음 사진을 보라. 많이들 보셨을 거다. 시스루. 시스루 블라우스 내지는 시스루 상의. ( see through - 속이 보인다는 뜻 ) 보통은 흰 블라우스에 검은색 혹은 빨간색 브라자를 입어서 자신의 여성성을 강조한다. 몇년 전까지만 해도 상당히 과감한 여성들만 시도했지만, 지금은 상당히 보편적인 패션이 되었다. 20년 전을 상상해보라. 어디 여자가 속옷을 보여주는 패션이라는 걸 상상이나 했는가? 10년 전에 전여친(패션 디자이너)이 저런 옷을 입고 나와서 상당히 놀랬지만, 쿨한 척 넘겼던 기억이 난다 ;;





다음은 식스밤이라는 별로 안 유명한 걸그룹의 의상이다. 시스루 레깅스다. 즉, 하의에도 시스루가 등장한 것이다! 맞다. 내 말은 단순하다. 하의에도 시스루가 등장할 것이다. 시스루 레깅스 같은 긴 바지 시스루에서부터 핫팬츠 시스루, 치마 시스루까지 등장할 것. 바지는 시스루에다가 빤스는 검은색, 흰색 혹은 빨간색. 혹은 뭐 야하게 입을려면 시스루 핫팬츠에 T팬티(링크 참조)까지 시도하는 사람이나 연예인이 나올 것이고. 여성의 주요부위를 갈수록 드러내려는 방향으로 패션이 발전해 가길래, 그냥 예언해 본다. 




몇년 안에 시스루 하의(바지, 반바지, 레깅스, 치마)가 등장할 것이고 유행할 것이다.





소재의 발달로 이미 패션업계에서는 놀랍지도 않은 의상. 

오늘은 그냥 심심해서 올려본 뻘 예측... 





성인방송 VIKI 의 아재쑈 에서는 이미 티팬티에 망사 하의가 등장했다. (성인영화 여주)

나중에 시스루 하의에 시스루 빤스까지 등장할라... 후덜덜!










지금은 2017년, 제 예상은 틀렸습니다.

치골 주위의 Y자 수영복이 유행 중입니다.

전문 용어로 보옆살...



거시기 겨우 가리는 수준인데...

진짜 대.다.나.다..




하지만 여성의 주요 부위를 강조하는 방향으로 패션이 발전하는 것은 맞은 듯 하다





상담 사연은 lovewartalk@gmail.com 으로 상시 접수 받습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전제로 상담을 하고 있으나  익명성은 유지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글 참조.


★ 블로그 글 전체 목록 보기 

믿고보는 정상연애 공정결혼  트위터 ,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네이버 이웃 , RSS 피드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혹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필요 없어요~▼ 




13 Comments
  • 프로필사진 아내가불쌍 2016.11.24 03:44 죄송한데요 블로그 어쩌다 타고들어왔서 구경중인데요..
    아내가 블로그에 이런글찾아다 올리는건 알고있나요...ㅎ 요리도 꽤잘하시던데요
    요리사진보다 바로 이런글보니 기분이 썩 좋지않은이유가 뭘까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lovewar.tistory.com BlogIcon 채널 수달 2016.11.24 14:40 신고 아내도 잘 알고 있습니다. 님 걱정이나 하시고 알지도 못하는 제 가정 걱정은 안해주셔도 됩니다. ^^

    이 글은 그냥 패션 트렌드 예측이지 다른 건 없습니다. 갈수록 패션이 ... 요즘은 원피스 수영복도 치골 양쪽의 맨살을 드러내는 쪽으로 가고 (성기만 겨우 가리는 ) 일부러 도끼 모양을 드러내는 연예인들도 많고... 이는 브라질리언 왁싱을 했다는 뜻이고, 이들이 수치스러워하는 것도 본 적이 없습니다...

    님이 기분이 좋던 안좋던 ( 저도 그닥이긴 합니다 ) 패션 트렌드가 갈수록 그렇게 노골적으로 변하니 뭐 어쩌겠습니까?
  • 프로필사진 달라붙지마 2016.12.31 13:11 인신공격.. 정당성 상실. 극혐.
  • 프로필사진 13579 2017.03.02 02:22 아내가...어쩌구 저쩌구는 우리나라 기쎈 여자들이 인신공격할 때 잘 쓰는 말이지요. 자매품으로 "남자가 찌질하게.." , "너 못생겼지?" 등이 있습니다
  • 프로필사진 에리 2017.10.14 20:07 팩트를 보고 불편하다 느끼셨다면 꼴페미가 아닌지 자가진단을 해보셔야 합니다.
  • 프로필사진 비비 2016.12.21 09:23 웃기네요 요리를 잘하면 이런글을 올리면 안되는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내가 알면 안될정도로 부끄러웠던 글같진 않던데 전혀요. 왜 보고 기분이 나빠졌다는지 모르겠네요. 전 그냥 지나가던 사람입니다 연관도없고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lovewar.tistory.com BlogIcon 채널 수달 2017.08.15 22:42 신고 결혼 안했으면 결혼도 못할 놈이고, 했으면 아내가 불쌍하다 프레임 짜는 거죠. 그냥 어떻게든 욕하고 싶은 거에요.
  • 프로필사진 신났네 2017.08.15 15:29 연예인들이 일부러 음부 모양을 드러낸다고 생각하시는 이유가 뭔가요?
    애초에 이 글의 목적이 뭔가요...??
    아무리 생각해도 일부러라고 답이 나오지 않는데요.. 그리고 저런 부분은 달라붙는 옷 입을 때 관심이 없어서 잘 간과하곤 하고 특히 연예인들은 코디가 붙으니까 주는 옷 입는걸텐데요..
    보옆살이라느니 도끼자국이라느니 알 수도 없는 나의 사정 일부러 드러냈다고 짐작하면서 죄책감은 지우고 성희롱하는 것이 보기 좋진 않네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lovewar.tistory.com BlogIcon 채널 수달 2017.08.15 21:57 신고 본문에도 적었지만, 도끼 모양은 브라질리언 왁싱을 하지 않으면 잘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의상만 봐도 딱 감이 오죠. 이게 도끼를 보이게 되는 의상인지 아닌지. 적어도 도끼는 미필적 고의라고 봐야겠지요. Y자 수영복은 그냥 고의구요. 보옆살 외에 다른 전문 용어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패션 트렌드를 성희롱이라니요? 지속적이고 고의적으로 나타나는 현상을 언어로 묘사하면 성희롱이 되는 건가요? 그렇다면 저런 옷을 일부러 입는 것은 바바리맨 비슷한 성범죄, 적어도 범죄 유발자인가요? 뭐든지 억지로 성희롱 성추행 이런 식으로 꿰어 맞추지 마세요. 오히려 벗어서라도 튀고 싶고 유명해지고 싶은 여자들은 오늘도 인스타그램에도, 거리에도, TV에도, 잡지에도 너무나 많으니 그런 여자들이나 스스로들 단속하시던지요.
  • 프로필사진 에리 2017.10.14 20:09 ??? 일부러 드러내려고 한 게 아니라면 저 의상들은 대체 무엇?
  • 프로필사진 koc/SALM 2017.11.09 16:42 //신났네 님 :
    저 모습이 자신이 보기에 그렇게 느끼기 때문이겠지요.
    하지만 실재하는 현상에 대해 '성희롱'이라고 부르면, 그 현상을 규정할 언어는 오직 '성희롱'만 남고, 나머지는 사라질 것입니다.
    언어적 규정이 먼저이고, '그것'이 '성희롱'이라고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 프로필사진 전문가님 2018.02.02 11:45 저 여자이고 여자몸은 벗은것 안벗은것 수만번은 족히 봐왔는데, 도끼자국은 브라질리언 제모와 상관없습니다. ㅋ 돌아다니다가 너무 적은 풀로 단정하시는 것 같아서. 마른 사람도 도리어 잘 보입니다.
  • 프로필사진 캘맨 2018.04.04 22:39 글 잘 쓰셨습니다. 아주 속 이 후련하네요~^^
    자고로 역사상 인류문명 발달의 근본적인 자원은 단연코 석유도 아니고 석탄도 아니고 나무도 아니고 그 어떤 자원이 아닌 바로 섹스이다.
    여자의 드레스 발전사를 자세히 공부해보면 결국 인간본성이 근본에 깔려 있다는 것 을 보게된다.
    남성은 강하고 뚝심이 있어 가정의 중심역활을 하는 남성성을 가지고 태어나지만 여성은 그 남성을 잘 배필 하도록 여성성 즉 아름다움을 지니고 태어난다. 100년전 조선시대 사람들이 지금걸구룹을 보면 굉장히 놀랄것임에 분명하고 지금 이시대 사람들이 100년 뒤 여성패션을 보면 눈알이 튀어 나오게 될 것이다. 남성은 눈에 약하게 지어졌고 여성은 감성 즉 귀에 약하게 지어졌으므로 여성성이란 자신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그것을 스스로 먼저 즐기기 시작할때부터 그 여성은 점 점 더 여성화 되어서 자기도 모르게 더욱 이뻐지고 건강해진다. 다이어트를 해야만 되어서 하는것은 정말 몰상식해서 그렇다. 다이어트란 자기의 여성성을 기뻐하는 자들에게는 굉장한 즐거움이다. 자고로 그러한 여성들의 특징은 자신의 아름다운 몸 을 드려내려 한다. 왜냐면 인간의본능 이기 때문이다. 식욕이 좋다고 나쁘다고 얘기할수 있겠는가? 성욕이 좋고 그것을 건설적으로 사용하면 몸 이 굉장히 건강해 져서 암 도 예방한다고 미국 하버드 의대에서 실험 후 몇번이나 발표했다. 여성의 노출을 바라보는 부정적인 시각이 정보와 지식으로 다른 각도에서 바라봐야지
    다음세대 패션업계에 크나큰 힘 을 주게되고 곧 나라부강에 일석을 하게된다. 대한민국, 화이팅~!!♥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