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여자와 연애하지 마라 : 11가지 유형

차라리 마법사가 되자


 

예쁘다고 용서하지 마란 말이야~~



1. 비용 부담 안하려는 여자


- 비용만 많이 드는 자존감이 없는 여자다. 연비 떨어진다. 비용은 서로의 소득에 맞게 어느 정도 조율해야 한다. 당신에게 일방적 지출을 요구하는 여자는 당신의 지갑과 사귀는 중이다. 당신을 사랑하는 여자는 당신의 주머니 사정도 배려해 준다. 여자가 "남자가 쪼잔하게", "내 주위는 남자가 다 낸다"식으로 말한다면 그냥 과감히 접고 저축을 해라


- 기념일에 집착하며 선물을 요구하는 (옆구리 찌르는) 여자도 접어라. 조공 바치며 굴욕적으로 연애할 필요는 없다. 참고 만나면 결국 "니 수준이 그래서 그런 여자나 만난 거다"라는 비아냥이나 듣게 된다. 여친을 된장녀로 만들지 말라.



2. 정서 불안


- 변덕스럽고, 다투길 좋아하고, 이기적이고, 역지사지가 안되고, 이해심은 없는데 짜증은 많은 여자... 여자가 아무리 이뻐도, 김사랑 몸매에 얼굴은 김태희라도, 이런 여자랑 사귀면 인생이 정말 피곤하고 불행하다. 몇달 버티기가 힘들다. 섹시하다며 오늘 밤 한번 꾀어 보겠다는 마인드로도 절대 타협하지 마라. 당신은 곧 성격 더러운 발정난 개가 될 것이다. 


- 다음에 만날 진짜 좋은 여자에게 개버릇 발휘하다 차일거다. 기분 나쁘면 연락 두절이 습관이거나 쌍욕이 튀어나오는 여자는 일고의 가치가 없다. 터프하거나 털털한 게 아니다. 그냥 천한 거다. `버려라청춘은 순식간에 지나간다. 못된 여자에 인생을 허비하지 말라


 

3. 타락한 가치관 - 배금주의, 외모 지상주의, 한탕주의 


- "여자는 이쁘면 만사형통" , "여자는 시집만 잘!! 가면 그만", ", 조건, 스펙이 최고", "명품이 최고" 등등의 사상을 가지고 있는 여자는 오래 만나기 힘들다. 곧 그 사상의 천박함이 행동으로 드러날 것이다. 당신을 쉽게 배신할 것이다. 평생 그 여자의 노예처럼 살고 싶은가? 그녀는 당신의 사랑도 돈으로 환산하여 측정할 것이다. 심성이 고운 여자는 당신이 힘들어지면 오히려 당신의 힘이 되어 재기의 발판이 되어 줄 것이다.


 

 4. 알콜리즘 알콜 의존증, 중독증 


- 이런 여자는 술자리에서 만났을 것이다. 멀쩡한 정신에 명랑하게 잘 노는 여자랑 사귀어라. 술 자리에서() 기분 좋아지는 여자, 술자리에서 꼬시기 쉬운 여자는 멀리 할 것. 아마도 술기운에 잠자리로 쉽게 유혹할 수 있겠지만, 밤마다 술마신다고 한 이후에는 연락 안되는 날이 많을 것이고 당신 가슴 속은 까맣게 타버릴 것이다. 남자관계도 복잡하다. 게다가 술은 중독이다. 당신의 잔소리로 고칠 수 없다. ( 연락이 잘 안닿는 여자도 주의깊게 보라. 주의하라는 빨간 경고등이 켜진 것이다. )

 


5. 많은 요구사항, 까다로움, 불평불만


- 사랑은 본질적으로 주는 것이며 헌신이 행복한 것. 그런데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상대가 날 사랑함을 인질로 삼아 이런 저런 요구 사항이 많은 여자는 사랑을 잘못 배운 것이다. ( 데릴러 와라, 데려다 주라, 데이트 코스 니가 짜라, 비용 부담해라, 선물 줘라, 전화 해달라, 말투 고쳐라, 행동 고쳐라, 빨리 귀가해라, 누구 만나지 마라... ) 인생이 고달프다. 


- 우울증 유발성 연애[각주:1]가 된다. 배려와 헌신은 스스로 행하는 것이며 요구하고 비난할 때 쓰는 말이 아니다. 게다가 요즘은 통제행위(간섭)이나 데이트비용 분담 요구도 데이트 폭력이라 카드라. 니 핸드폰 보자는 것만 데이트 폭력이 아니라고.



 

사실대로 말하자

"응, 지구가 너보다 중요해..." 


 

6. 비교, 남자가 당연히...?


- 기본적인 인성이 안된 여자다. 자기는 비교 당하기 싫으면서도 남자는 자꾸 비교한다. 은근히 압박을 넣기 위해서.[각주:2] "내 친구 남친은 샤넬 선물... 해외여행... 연봉이 얼마... 아파트 장만..." 이게 다 그렇게 해달라는 무언의 압박이다. 요구사항이 많은 것과 똑같고 기분은 더 나쁘다. 비교는 곧 비난이다 . 또한 `남자는 당연히 어쩌구` 하는 거. 남자라는 이유만으로 희생하고 양보하라 이건데, `어디서 여자가 감히`라는 말과 마찬가지로 폭력적인 주장이다.

 


7. 외모 폄훼


- 만나긴 하되 당신의 외모를 자꾸 지적하는 여자. 사랑에 빠지면 그 사람이 사랑스러워 보이고 멋져 보이는 게 보통이다. 그런데 왜 자꾸 지적질에 불만일까? 왜 키가 어쩌구 불만일까? 솔직히 말하자. 그녀는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다. 간단해. ( 패션이 별로 맘에 안들어 바꾸려 하는 건 일반적이니 패스 )



8. 불리하면 헤어지자는 여자.


- [ 주도권 다툼 / 관심 요구 / 정말 헤어질 생각] 중 하나. 하지만 `자꾸` 헤어지자고 한다는 건, 결국 안 헤어졌다는 뜻이고, 자신이 불리할 때마다 "아 그럼 헤어지면 될 거 아니야"라고 말하며 남자보다 우위에 섰다는 뜻이다. 그런 식으로 연애권력을 휘두르는데 남자로서는 불안하기도 하고 기분도 나쁘다. 좋게 말해보고도 안 고쳐지면 그냥 소원성취 시켜 드리자



 



9. 사치, 허영, 된장녀 


- 저축하지 않는 여자는 미래가 없다. 해외여행 실컷 다니다 돈 1~2천만원 달랑 들고 나머지는 모두 남친과 시댁에 기댈 것이다. 사랑한다면서 그것도 못해줘?  VS 사랑한다면서 그것도 못참냐? 사람의 소비 습관이라는 것이 쉽게 바뀌질 않는다. 결혼했다고 갑자기 검소해질 것 같은가? 

 

- 잘 꾸며 이쁜 여자들은 `유지비`가 엄청나다. 그 유지비를 평생 댄다고 상상해보라. 남자의 더 오래고 강한 노동 그리고 불안한 노후를 의미한다. : 기초 화장품. 색조 화장품, 피부과 진료, 미용실, 맛사지 샾, 명품 백, 구두, 악세사리, 성형비용, 재건비용, 피트니스, 요가, 서클 렌즈, 속눈썹... 솔직히 외모 관리비만으로도 한달 천만원 우습다. 


- 여자가 잘 번다고? 솔직히 인생에서 잘 버는 시간 몇년이나 갈 것 같은데? 근데 인생 겁나 길다. 퇴직 후에도 30년은 더 살아야 한다. 인생에 위기는 많다. 그렇지만 소비 습관은 절대 쉽게 안바뀐다. 왜 카드빚 내면서 명품 사는 지 모르겠어? 생각 잘해라.  



10. 습관화 된 거짓말, 약속파기


- 거짓말(약속파기)은 양심없음의 표상이다. 첫번째는 오해일 수 있다. 두번째는 중대한 실수다.세번째에는 자리를 떠라썅뇬이다거짓말쟁이들은 결혼 전에 틀림없이 힌트를 내보인다. 그 힌트를 절대 묵과하지 말라. 결혼 생활은 `친밀감, 헌신, 신뢰`(외워!!) 3요소로 이루어 진다. 신뢰를 주지 못하는 사람은 당신을 의심 지옥으로 떨어뜨릴 것이다.


- 그리고 그녀는 당신을 의처증 있다고 소문을 낼 것이고, 의처증을 빌미로 이혼청구를 할 것이며, 위자료까지 요구할 것이다.


 

11. 의심병, 의부증 (의처증) , 연락 강요


당신은 당신의 모든 언행을 설명하면서 살아야 한다. 그 얼마나 피곤한가그 여자는 당신의 핸드폰, 이메일, 카드 사용 내역, 자동차 네비를 뒤지고 누굴 만나 뭐했는 지 날마다 심문하고 수사할 것이다. CSI 실사판 그녀... 잠시라도 연락이 안되면 외도의 증거로 간주할 것이다. 그런 여자는 크게 배신을 당한 기억이 있거나 아버지의 외도가 잦았던 아픔이 있다. 하지만 그건 당신이 책임질 일은 아니지? 피곤한 인생과 엮이지 말라.



예쁘고 착한 여자는 극히 드물다.



김치녀 중에 저런 거 해당 안되는 여자가 어딨냐고? 있다. 내 마누라. ㅋㅋㅋㅋ 현실적으로 찾기 힘들다는 거 잘 안다. 그러니까 적당히 거르라고. 연애는 즐겁자고 하는 거고 결혼은 같이 살아가자고 하는 거다. 저런 요소들이 많으면 즐겁지가 않다고.


연애는 어거지로 장점만 보고 해도 되지만 결혼은 절대 장점만 보고 하는 거 아니다. 상대의 단점을 내가 얼마나 잘 견딜 수 있는 지 생각하고 하는 게 결혼이다. 한 인간이 얼마나 단점 많고 나약하고 비겁한지 평생에 걸쳐서 자세~히 들여다 보는 게 결혼이기 때문이다. 



 

제군들이여, 외모에 속지 말고 심성이 고운 여자를 고르라.

 

그녀의 예쁜 외모, 웃음, 애교 눈이 멀지 말 것. 처음에 느낀 호감과 매력으로 연애를 시작하기는 쉽지만, 사실 그것은 겉 포장지. 알맹이도 실해야지. 외모에 껌뻑 죽어 스스로 평생 노예를 자처하는 일은 없어야 할 것이다. 외양만 화려한 못된 여자는 독버섯과 같다.

 

위에 적힌 사항들만 잘 지켜 여자 만나면 주위에서 부러움이 자자할 것이다지금의 애인에게서 저런 포인트들이 여러가지 보인다면 헤어질 것을 심각히 고려해보라. 그리고 정서가 안정되어 있는 순진한 여자를 만나라. 마지막으로, 여자의 고운 심성을 지켜주는 것은 결국 당신! 여자에게 함부로 대하고 배려할 줄도 모른다면 천사같은 여자도 차츰 악마처럼 변할 것이다.[각주:3]









타 유튜버가 제 블로그 내용을 많이 베끼고 퍼가는데, 제가 오리지날입니다. 

블로그 방문 해 보세요~








글 전체 목록 보기


믿고보는 정상연애 공정결혼  트위터 ,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네이버 이웃 , RSS 피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어요~▼

  1. 연애를 한다고 해서 항상 솔로보다 낫고, 행복한 것이 아니다. 사이가 좋지 못한 커플의 경우 솔로보다 훨씬 불행하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본문으로]
  2. 이런 간접 화법적인 공격은 두 사람 사이를 심각하게 해친다. [본문으로]
  3. 결국 여자도 남자 하기 나름이니까. [본문으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