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남성인권 감시센터

BDSM + 비키니 = 본디지 비키니 (패션 트렌드) 본문

한국 여성 비판

BDSM + 비키니 = 본디지 비키니 (패션 트렌드)

채널 수달 2017.08.17 11:08

2017년 올해 비키니 패션 트렌드 ( 뻘글 )


`시선 강간 논란과 강간 컨셉 유행` 사이.






BDSM이란 BDSM은 Bondage(구속), Discipline(훈육)/ Dominance(지배), Submission(굴복)/ Sadism(가학), Masochism(피학)의 4가지 성적 지향을 일컫는 말이다. 이 중에서도 본디지 라는 장르가 있다. 예를 들어 주고 싶어도 수위가 너무 센 사진들만 많아서 아주 얌전하게 찍힌 아래 사진 정도만 올린다. 원래 본디지는 AV 장르 중에서도 하드코어. 구글에서 본디지 검색하면 많이 나오니 검색은 셀프... 그런데 올해 여름엔 남성들의 이런 약간 변태적인 판타지를 충실히 만족시켜주는 비키니가 각종 온라인 비키니샾에서 경쟁적으로 쏟아져 나왔다. 아래는 일단 본디지의 얌전한 예시. 









(유튜브에 검색하면 묶는 방법까지 상세히 설명해줄 정도)






거기 똘똘이 반응 오는 애들, 똘똘이 내려... 



한마디로 여자 묶어놓고 섹스 혹은 강간 컨셉을 취하는 하드코어 장르다. 변태같이 보이지만, 서구에서는 이런 거 한번 이상 시도해 본 커플이 60% 쯤 된다고 하니... 둘이 좋아 하는 거라면, 비난할 생각은 없다. 아무튼 남자의 성욕을 매우 강렬하게 자극하는 것만은 확실하다. 일본 AV에도 이런 장르가 확고하다.  



자 이제, 위의 줄 묶는 패턴과 아래의 비키니들을 비교해 보자. 












본디지 비키니


위의 본디지 컨셉을 패션으로 받아들인 사례들. 주로 비키니가 많다. 올해 유독 유행하는 중이며 해외에서는 여전히 그냥 가장 간단한 모양의 투피스 비키니가 대세이다. 그게 패셔너블하다고 생각하는지, 브라질리언 왁싱 기본에 가능한 적은 부위만 가리려는 시도는 많지만, 우리나라처럼 본디지 비키니가 유행하는 것은 보질 못하였다. 물론 없진 않다.


서구 여성들이 입는 비키니는 이 정도가 보통.


아래의 비키니 컨셉이 괜히 나온 게 아니라는 걸 알고 여성들이 골랐으면 좋겠다. 이유야 어떻건 간에 자극적인 것을 찾아 헤메는 비키니 업계에서 비키니 컨셉을 BDSM에서 차용한 것은 분명하다. 또한 두줄 끈, 세줄 끈 이런 팬티는 핫팬츠 위에 티팬티 줄이 보이면 더 섹시하다는 점에 착안하여 레이싱 모델들이 아예 끈이 달린 핫팬츠를 만들어 입던 것을 비키니 하의에 적용한 것. 







(위 사진의 두줄 팬티는 레이싱 모델들이 먼저 시작한 것을 비키니에 차용한 사례 )




물론 속옷도 본디지 컨셉이 많다. 여자들도 파트너가 잘 서는 게 좋잖아... 




(좌측은 일본 AV 여성 같고, 우측은 판매중인 란제리. 본디지 컨셉을 란제리로 승화...? )




(이 배우 실화냐...?)




( 매우 자극적이기 때문에 아프리카 방송에서도 꽤 자주 보인다 )




(이게 브래지어라고...?? 위에 유튜브의 `별묶기`랑 똑같다! )




( 짠... 이런 식으로 써먹는다. 티팬티 같은 걸 내보이는 패션도 포함 )











자매품으로 아래와 같은 찢어진 원피스 수영복 장르도 있다. "제발 나 좀 봐줘" 라는 듯한 비키니인데, 실제로 수영할 때는 벗겨질까봐 신경 쓰여 매우 불편할 듯 하다. 남성들이 여성들의 옷을 찢어버리고 싶은 욕망을 충실히 반영하여 시선을 끄는 제품...







서구 여성들이 저렇게 본디지 비키니나 찢어진 원피스를 몰라서 안 입는 게 아니다.

여름엔 태닝이 기본인데, 저런 수영복을 하면 태닝 이후에 매우 징그러운 모양이 피부에 만들어 진다.


한번 입을 때는 섹시할 수 있으나, 

그 다음날 온통 거미줄 쳐진 자신의 몸을 발견하면 바로 후회할 수 밖에 없다[각주:1].

심플한 비키니가 역시 최고인 이유.




이렇듯, 한쪽에선 남성들 시선을 걱정하기 바쁘고, 한쪽에선 남성의 시선을 끌기 위해 안간힘이다. 

남성들은 어찌 하라는 건지 모르겠다.[각주:2]


" 그냥 니들도 몸매 자랑하고 싶다고, 주목 받고 싶다고 왜~ 말을 못하니, 응?

하루종일 재수가 좋더라니만... "[각주:3]






 본디지 비키니 더 보기 클릭


더보기


 


상담 사연은 lovewartalk@gmail.com 으로 상시 접수 . 

블로그 포스팅을 전제로 상담, 익명성 보장 공지글 참조.


★ 블로그 글 전체 목록 보기 


믿고보는 정상연애 공정결혼  트위터 ,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네이버 이웃 , RSS 피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혹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필요 없어요~ 




  1. 몸에 거미줄 남겨지는 걸 감안하고도 남성들에게 잘 보이기 위해 저런 수영복을 입는 거라면, 정말 그 희생과 노력에 박수를 보내야 하나 말아야 하나... [본문으로]
  2. 현 법률 체계상, 의도적으로 음란하게 쳐다본다고 하여도, 성희롱은 될 지언정 법적으로 처벌하는 조항은 없다. (각 직장에서는 사내 규범으로 성희롱으로 제재할 수는 있다) 하지만 음란한 시선 등의 성희롱도 법으로 처벌하자는 목소리도 높은데, 매우 주관적인 법이라 위헌이 될 가능성이 높다. 형법은 매우 높은 객관성과 물증을 요구하기 때문이다. [본문으로]
  3. 물론 못생기고 능력 없는 남자에게까지 주목받고 싶진 않다는 걸 잘 안다. 그렇지만, 잘생기고 능력있는 남자에게 주목받고 싶거든, 그렇지 않은 남성에게도 주목 받는 정도의 부작용은 감수하길 바란다. 니 맘에 안드는 남자라고 시선강간 어쩌구 떠드는 건 곤란해. [본문으로]
  4. 섹스를 해도 점점 더 자극적인 것을 해야 흥분이 되고, 포르노를 봐도 점점 더 강한 포르노를 보게 된다. 여성들의 의상 컨셉도 점점 더 노출을 늘리고 강도를 높혀가는 것이 어쩔 수 없는 흐름이 될 것이다. Y자 비키니, 본디지 컨셉 둘다 그런 흐름상에 있을 뿐이다. [본문으로]
8 Comments
  • 프로필사진 bdoojin 2017.08.17 13:33 신고 본디지 비키니를 보고 동공이 떨렸습니다. 특히 마지막 사진 매우 섹시합니다.

    시선 강간이니 뭐니 하는 부류는 어두운 골목에서 무슬림 남성들에게 집단 괴롭힘을 당해야 강간이라는 말을 함부로 못 쓸 듯....

    엄연히 강간이 아닌데도 시선 강간이니 무슨 강간이니 억지부리는 여자가 주변에 있으면 제 인생에서 차단합니다.
    자신의 수준을 높이려면 수준 이하의 발언을 하는 사람들과는 시간을 보내지 말아야 합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채널 수달 2017.08.17 14:16 신고 길거리 집단 강간 게임을 개슬람 용어로 `타하루시`라고 한답니다. 개슬람들은 실제로 길거리에서 집단으로 몰려다니며 강간을 해요. 독일 쾰른 사건 유명하죠.

    다음 영상을 참고하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4wJkqNsVZf4&bpctr=1502948526

    한국 여성들은 한국 남성들이 길거리에서 강간 게임은 커녕 성희롱성 말 한마디 잘 안붙이는데 (건달들이나 그러는 거라고 철저히 교육받은 덕분에), 시선강간이니 뭐니 지들끼리 세상 편한 소리 지껄이고 있음...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채널 수달 2017.08.17 23:12 신고 본문 하단에 본디지 비키니 더 추가했습니다 ;;
  • 프로필사진 구름 2017.08.17 14:15 신고 잘보고 갑니다
    여행 다녀와서 올린 글이네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채널 수달 2017.08.17 14:17 신고 네엡, 여행 다녀와서 쓸데없는 글 두개 올렸어요. ^^;;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채널 수달 2017.08.17 22:08 신고 어떤 병신인지 몰라도 리플 19개를 비슷한 걸로 욕 도배 했길레 한꺼번에 삭제+아이피 차단. 읽지도 않으니까 내 블로그에 헛짓거리 하지 말길. 아이피 바꿔 천개를 도배해도 난 한꺼번에 삭제, 클릭 한번이면 끝나. 멍청해서 그런지 지 시간 낭비만 하다 간 꼬라지. 토론은 환영하나 욕지꺼리 하는 사람이랑은 시간 낭비할 의향 없음.

    < 이 리플 쓴 후로도 몇번이나 수십개씩 리플 도배 하였지만, 클릭 한방에 깔끔하게 몇번 지워지더니 더 이상 안오고 있음. ㅎㅎㅎ 헛수고 하지 말라니깐~ 내가
    괜히 블로그를 애용하는 게 아님. >
  • 프로필사진 헤롤드 2017.10.24 20:35 신고 크음..개인적으로 취향인지라 크게 칭찬하고 싶긴한데 계속해서 노출이 늘어가는 패션과 그걸 뚫어지게 보거나 시선이라도 둘라치면 시선강간이니 뭐니 불쾌감 느낀다고 성추행 몰고가는 걸본다면 도대체 어쩌자는 건지 궁금해집니다. 뭐하자는 걸까요? 난 짧은치마 입었는데 왜 내 다리를 봐? 성추행아냐? 이런 년들이 늘어가니 원.. 보라는 거냐 말라는거냐.. 자기 기준에 부합하는 잘생긴 남자만 볼수 있는건지 다른 남자는 남자가 아니라는건지.. 20대 초반 남성입니다. 아무래도 한국여성은 남자의 종족번식의무를 사회적으로 말살 시키고 싶은가 봅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채널 수달 2017.10.25 15:14 신고 그래서 서양에서는 MGTOW 운동이... 여자들과 섹스는 하되 절대 결혼은 안하고 법률적으로도 엮이는 일 없이 돈이나 벌다가 그 돈 쓰면서 또 젊은 애들하고 섹스하고 그러구 살겠다... 서양판 초식남이라고 할까나. 이런 애들 많아요. 엮이는 거 지겹다는 거죠. 책임은 많아지고 결혼하면 리스크 커지고 이혼하면 거지되는 거 싫고 그냥 게임하고 친구들하고 놀고 젊은 여자애들하고 연애나 하면서 인생 즐기겠다는.

    아 그리고 쳐다보는 건, 아무리 뚫어지게 봐도 성희롱이라고 부를 순 있어도 법률적으로 처벌 조항이 없습니다. 법적으론 처벌 안되니 걱정 마세요. 다만 직장에서 그러다 문제생기면 직장 내규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형법은 겁나 업격한 기준을 적용하는데, 쳐다보는 것만으로 혹은 약간 음란성 말을 했다는 것만으로 처벌하면 매우 자의적인 법률 집행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처벌 조항이 없어요. 넘 걱정 마세요.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