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남성인권 감시센터

Feminism is Cancer. (페미니즘은 발암물질) 본문

페미니즘 비판

Feminism is Cancer. (페미니즘은 발암물질)

상남자 CH. 2017.09.20 12:25






원천 봉쇄의 오류

 - 페미니즘 비판하면 => "니가 여혐이라 그래"

 - 페미니즘만이 절대선인 것처럼 : 페미가 아니면 여혐이다! 

 - 서구 페미니스트 : 반대하면 강간범으로 매도.

 - 한국 페미나치들 : 반대하면 여혐으로 매도. 

 - 맨스플레인? 오빠가 허락한 페미니즘? : 원천봉쇄의 오류. 



240번 버스기사 사건 : 

  = 여자가 불편/불리하면 여혐 시전 : 만물 여혐설!의 재확인.

  1. 아이는 7살. (네살 아님)

   2. 엄마는 스맛폰 하느라 스스로 안내린 것

   3. 버스 기사는 못 들었다

   4. 중간에 도저히 멈춰서 내려줄 곳이 없었다.

   => 남혐 사이트 : 버스기사 마녀사냥하다 명예훼손죄로 단체로 경찰서 정모 예약... 멘붕.



기승전결을 잘 정리해 놓음 





광신도와 유사 : 

 - "신의 존재에 대해 토론해보자" 

 => "악마야 , 물러가라 "

 - 원천 봉쇄의 오류 : 페미니스트와 논리 구조가 동일.

 - 논리 근거가 부족한 것들의 특징임.



도그마 , 종교화.

 - 도그마 : 증명을 요하지 않는 절대적 (독단적) 이론이나 학설. (검증을 거부하는 특징)

 - 페미니즘도 비판/검증을 거부함 => "여혐이야!"

 - 집단적 피해 망상 여성 이기주의의 환상적 콜라보 

 - "한 사람의 망상은 정신병, 여러 사람의 망상은 종교" - "리처드 도킨스, 만들어진 신"

 - 한 여성의 피해망상은 정신병, 여러 여성의 피해망상은 페미니즘 "




페미니즘이 여성범죄 쉴드 수단인가.

 - 사회적 비난의 대상이 되면 여성이라서 탄압 받는다고 젠더 뒤에 숨는다. "어멋, 여혐이어욧! "

 - "박근혜가 탄핵 받은 이유는 여자라서" - 곽정은.

 - `남자가 그랬다면 별 일 아니었을 것이다` 라는 환

 = 실제로는? 동일 범죄에 대해 남성에 대한 형량이 훨씬 높다.

 - `여자라서 지탄 받는다`라는 피해망상.

 = 오히려 여자라서 봐주고 넘어가는 경우도 비일비재





브레이크 고장난 폭주 기관차. 

- 모자란 컵에 물을 다 채웠으면 스톱해야 양성 평등. 

- 스톱하지 못하고 공짜에 중독. 

- 양성평등이 완벽히 정착 되어도 결혼비용을 더 낼 생각이 없다는 여성들 여론조사. 충격쇼크

- 권리부터 주고 책임은 나중에 행하길 `기대`하는 건 부질없는 망상. 

- 책임/의무부터 다 해야 자신과 타인의 권리/자유가 소중한 줄 아는 법 



충격적인 거지근성 입증 




파시즘의 3대 요소 완성 

 - "검증 없는 맹신 / 중2병적 망상 / 집단적 광기"

 - "게르만 우월성 / 세계정복 / 제2차 세계대전 " : 나치와 같은 양상

 - "코란 맹신 / 세계를 이슬람화 / 각종 테러 " : ISIS와 똑같은 양상 

 - 페미나치, 보슬람이 괜히 생긴 용어가 아님.

 - "무뇌아적 페미니즘은 IS보다 위험" - 김태훈 칼럼니스트




강력한 남녀 차별주의자 

 - 페미나치가 가장 강력한 [ 미소지니스트 ] 혹은 [ 미샌드리스트 ]

 - 성차별을 타파하기 위해서 역차별을 조장한다? 혐오를 타파하기 위해서 혐오를 퍼트린다? 모순의 절정.

 - 남성의 성적 대상화는 즐기면서 여성의 성적 대상화에는 거품 물고 테러.



런던 페미들은 좌측의 단백질 보충제 광고가 남녀차별이라면서 부수고 낙서 테러를 저지름. 

하지만 우측의 동 회사 광고에는 전혀 문제를 제기하지 않아 왔음 : 

페미들의 이중성을 적나라하게 까발린 사건으로 유명




연애권력을 사회권력으로까지?

 - 데이트, 결혼 비용의 거지근성 ==> 사회 고위직까지 거지근성으로 접근.

 - 군 가산점 : 제도를 바꾸면 크게 이득이 된다는 것을 절감하는 계기 

 - 역차별적인 제도에 반대하는 사람들은 여혐으로 매도





전형적인 내로남불리스트

 - 일베에게 당하고 일반 남성 모두를 증오 

 = 종로에서 뺨 맞고 한강에서 화 풀이.

 - 지들이 하는 남성 혐오 / 남성 혐오적 단어는 미러링.

 - 실제로는 보복범죄, 혐오범죄, 모방범죄.

 - 일부 페미 옹호 신문 (한경오, JTBC, 허핑턴) 외에는 이 사실을 깨닫는 분위기가 형성됨. 




결과적인 평등까지 원해?? 

 - 사실 평등이 아니라 고위직군에 대해서만 욕심.

 - 기회적인 평등은 이미 완성.

 - 공산당인가? 할당제가 좋은 예.  

 - 남성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교원 임용에는 기회적인 평등만 제공하는 자기 모순.





임금 차별?

 - 기업은 이득만 된다면 원숭이도 채용한다. 

 - 예를 들어 화장품 회사는 임원까지 대부분 여성들.

 - 기업 현장을 전혀 모르고 통계만 들여다 보고 하는 헛소리.

 - 페미들 통계 왜곡의 대표적인 사례




양두구육 (양 머리를 걸고, 개고기를 판매), 표리부동, 일구이언.

 - 남성 인권무시를 위해 노력하며, 남성을 적대시, 범죄시, 혐오시

 - 토론할 때는 양성평등 ! / 실제로는 여성위주 정책만 요구

 - 여성 전용 : 주차장 / 휴게실 / 여성부 / 지하철 전용칸 / 여학생회 / 임대주택(?) / 도서관(??)

 - 여성 전용 대학 ( 여대 - 미국에도 없다 : 남녀칠세 부동석의 유교적, 가부장적 개념에서 출발 )

 - ... 그냥 대한민국을 여성전용으로 만들어라.

 = 이토록 표리부동한 사상이 또 있던가. 이론과 행동가들의 심각한 괴리

 - 마치 슬람은 평화의 종교라고 외치는 무슬림을 보는 느낌




대표적 헛소리들 :

 - "여혐은 지능문제" 

 ==> "남혐은 인성문제."

 - "공감이 안되면 머리로라도 이해해야지" : 

 ==> "내가 너무 논리적이라 모순을 믿는 게 불가능."

 - "이렇게 떠드니까 관심이라도 주는 것 아니냐" : 

 ==> "관심 없을 때가 가장 남녀평등이 진전. 지금은 없던 여혐도 퍼지는 중"

 



내부 모순 반성 결여. 

- 애초에 남성에게서 무언가를 뺏기 위하여 탄생한 개념

- 페미가 여성계 내부 반성 기제로 작동하지 않는 이유

- 김치녀 / 된장녀 / 성범죄 무고 / 아동학대 / 창녀 / 원정녀 / 데이트, 결혼비용 등에 대해선 자성 X.

- 오로지 관심은 제도적인 삥뜯기, 고위직 차지하기. 

- 사실 사회 하층 여성들에 대해서는 어떤 도움도 주질 않지만, 그들이 가장 선동을 잘 당함. 

= 이것은 일베와 동일.




보빨러가 된장녀를 키웠고, 일베가 메갈을 훈련시킴.

 - 한남충이라 욕먹으면서도 메갈 편드는 자칭 남성 페미들은 뭥미?? (신종 보빨러?)

 - 일베의 용어, 작문법, 양태 등을 학습한 메갈 : 괴물과 싸우다 더 큰 괴물이 됨.

 - 일베는 지들이 병신인 것을 알지만, 메갈은 지들을 절대 선으로 착각

 - 일베가 사회 패배자들의 모임이라면, 메갈도 마찬가지. 




페미니스트는 여성은 사랑할까? 

 - 시어머니에 대해서 매우 적대적.

 - 어머니 세대의 차별 핑계 : 현재 젊은 남성들에게 청구서를 내민 후 지들 호주머니에 챙김 (???)

 - 동년배들끼리는 감싸줄까? : 시누이나 걸그룹에 대해 매우 적대적.

 - 손연재, 설현 (등 인기 미녀)에 대해서는 거품 물고 악플 

 - 못생기거나 뚱뚱한 연예인에 대해선 물고 빨고 난리 침 (열등감의 화신들)




여성 우월주의로 돌아선 이유 : 

 - 남녀평등은 군입대나 각종 혜택등에 모순됨. "너나 가라, 군대"

 - 여성에 대한 일방적 특혜 : 전혀 당위성 없음. "여혐이얏!!!"

 - 공감을 요구할 것이 아니라 논리와 증거를 말해라. 

 - 일방적 공감 요구 = 여성 특유의 편들기 = `떼쓰기` 

 - 떼쓰기를 위해 선동적인 남혐 조장. 




소시오패스

 - 총 대신 책을 잡고 싶었다는 한 남성의 군대 발언에 관해 : "그래서요? 깔깔깔~" 

 - 지하철 자동문 수리기사 사망 때 한남충 죽었다고 박수 

 = 공감능력이 결여된 소시오패스를 연상시킴 





페미니즘은 시한부 사상 

- 남녀평등 이룩되면 없어져야 할 개념. ( 현재는 이슬람 국가에나 필요 )

- "남성성의 현현이야말로 만악의 근원" : 일부 현대 페미니즘 사조

- 현재 : 없어질 개념이 오히려 더 전투적으로 변함. 뭥미???

- 고위 공직자, 임원 등의 통계만 끊임없이 비교. 

- 힘들고 더럽고 위험한 일자리 비교 통계는 애초에 배제 (페미의 특기 : 자료왜곡) 

- 대표적으로 군대 장교로만 입대 + 3D 업종 기피. (여성 근로자의 임금이 낮은 이유)

= 실제론 여성이 자유롭다고 느낄수록 여성다운 일에 종사 (고위직이 문제가 아니란 소리)




치안 문제를 여혐, 미소지니의 문제로 프레임 왜곡

 - 완전히 다른 개념.

 - 남자들이 전멸하지 않는 이상 강간/성추행범은 전세계 어디에나 있음.

 - 여자들만 사는 나라로 꺼져줘.

 - 하지만 여성들만 사는 곳도 강간이 있다는 불편한 진실 (ex:교도소)

 - 요즘 여중고생들은 맘에 안드는 학생을 강간 사주 혹은 성매매 강요 : 페미 이론으론 설명불가.








[ 은밀한 재정의의 오류 ] 

 - 여혐이 아니라 미소지니라니까? 

 - 미소지니를 여혐으로 오역: 성적 대상화, 편견, 가부장제, 마초 모두 여혐으로 포장 후 상대 매도 수단 활용.

 - "여혐"이 훨씬 선동적이고 상대 매도에 편리. 

 - 6.25 이후 진보=좌익=빨갱이 라는 낙인찍기랑 비슷. (메카시즘)

 - 왜 혐오의 정의를 니들 맘대로 바꾸는 건데?




선동에 취약한 페미들.

 - 논리 구조적 모순과 광신교, 파시즘의 성질 때문에 증오 선동에 열을 올림

 - "240번 버스 사건", "릴리안 생리대 사건" 등 매우 선동에 취약.

 - 시험 자료 조사 결과 : 유한킴벌리의 발암물질이 최다, 객관성 부족이라는 지적까지. 

 - 도그마적 태생으로 검증/비판에 익숙치 않음

 - 쉽게 흥분해 마녀사냥 일삼는 개돼지의 모습을 반복





한남충 VS 갓양남

 - 서구 전투적 페미니스트 : 남성을 증오

 - 한국 페미나치 (메갈 등등) : "한국 남성만" 증오 

 - 전투적 페미와 인종혐오의 절묘한 콜라보레이숀.

 - 서양 남자에 대한 일방적 구애에도 불구하고

 - 한국 여성에 대한 세계적 평판도 아주 좋지 못함 : "연애할 땐 좋지만, 결혼하면 지옥"





트위터는 현재 : 트페미는 차단.

 - 한때 맹위를 떨치던 트페미들 : 남혐 트윗은 무조건적 리트윗 수천번. 

 - 현재 : 일반 트윗에서는 페미 트윗이 전혀 돌지 않음. 

 - 트페미는 차단 1순위 : 자기들끼리 리트윗 중 / 여론 형성은 전혀 안됨. 

 - 사람들 목구멍과 귓구멍에 독단적 도그마를 강제로 쳐 넣으려는데 누가 좋아할까.

 - 우먼스플레인 시전하지 말고 우먼스플레닛으로 꺼지셈. 

 - 노 자궁, 노 발언? : "노 불알, 노 발언" ㄲㅈ





남성들이 세금을 많이 내고, 혜택은 여성들이 많이 받는다 : 이래도 여혐사회?

 - 국민연금 납부금은 남성>여성, 수령금액 : 여성>남성 ( 여성이 5년 더 산다! )

 - 의료보험 납부금도 남성>여성, 혜택금액 : 여성>남성 ( 더 오래 살고, 병원도 훨씬 자주 간다 ) 

 - 주세, 담배세를 대부분 남성들이 납부 : 여성들에게 더 많은 혜택.





페미니즘 공부를 하라고?

 - 광신 개독 비판하면 두꺼운 성경부터 내미는 클라스.

 - 나치 비판하면 히틀러의 `나의 투쟁` 내미는 클라스.

 = " 공부하세요, 이 안에 진리가 있습니다"

 - 수술 부작용 항의했더니, 의대 교과서를 다 읽고 오라는 개소리랑 뭐가 달라?

 - 딱 봐도 개소린데, 내가 왜 시간 낭비 해야 하는가?

 - 우리에게 페미니즘 공부가 필요한 게 아니라 페미에게 휴머니즘 공부가 필요.

 - 인간의 존엄성부터 알고 다시 와라. 

 




" 남자라서 죽었다! " 

 - 남성 자동 징역 1.5년 =군대  / 여성들은 1.5년 더 사는 것이나 다름 없다. (토탈 7년 더 산다)

 - 매년 데이트 폭력 사망여성 60여명 VS 매년 산재 사망 + 군대 사망 = 1000명 이상. 

 - 40대 사망률 : 남성이 여성의 2배. 반면, 40대 여성은 전 연령/성별에서 행복지수 최고라는 조사 결과.

 - 이런 문제에 대해서 페미들은 다시 눈을 질끈 감는다. 소시오패스적 공감능력 결여. 

 - 소시오들이 공감을 요구하니 쥐뿔도 안 먹히는 것.

 - 이 정도면 [ 남자라서 죽었다 ]가 맞는 말.







페미니즘에 대한 결론 : 


 - 이기적 / 독단적 / 집단적 / 피해망상 / 도그마 / 종교 / 광신교 / 파시즘 / 선동성 / 마녀사냥 / 자가당착 / 표리부동 / 내로남불 / 원천봉쇄와 은밀한 재정의의 오류 / 소시오패스적 공감능력 결여 / 프레임 왜곡 / 자료 조작, 왜곡 / 인종혐오 / 남성을 악마화 / 인간의 존엄성 부정 /


 - 즉, 쓰레기. 발암물질.

 - 페미니즘은 `여성주의`가 아니라 `발암주의`. 








우리에겐


휴머니즘(인본주의), 민주시민의식, 인권향상, 박애사상, 인도주의

 - 태생적으로 모든 인간을 위한 개념

 - 누군가를 적대시 하지 않는 개념

 - 인류애적 감성으로 평화를 지향하는 개념

 - 장애인, 비장애인 / 이성애인, 동성애인 / 남녀 / 노소 차별하지 않는 개념.

 - 페미니즘만이 답이라는 건 이슬람만이 종교라는 개소리와 흡사. 


 - 상당수 유명 여성들이 페미니스트라 말하길 거부하고 휴머니스트라 답하는 이유

 - 이런 좋은 개념을 놔두고 왜 분란, 갈등, 위화감만 조장하는 페미니스트가 되어야 하는 지 이해가 안됨. 

 - 구걸하자니 자존심 상하고, 칼 들고 강도질이 더 짜세 나온다 이건가? 




이 글은 페미나치를 까기 위한 글이 맞으며, 페미니즘도 싫다. 뭐? 어쩌라고. 

페미니즘 공부 좀 하라는 페미나치들에게 

휴머니즘/포스트휴머니즘/반휴머니즘/트랜스휴머니즘/네오휴머니즘 공부 먼저 권한다.

세상엔 페미니즘만 있는 게 아니라고 ㅅㅂ.






저작자 표시
신고
44 Comments
  • 프로필사진 하하 2017.09.20 19:01 신고 예전에 한 여후배랑 여성이 징집 되는 것에 대해서 말한 적이 있었어요. 제가 여자도 징집되는게 평등이다 라 하니
    그녀는 제게 '넌 깨어 있는 놈이 아니었구나 니가 뭐라고 하든 안 들을꺼야 사과해' 라고 하길래 그 자리에서 인연을 끊었습니다.

    정상적인 여성이 점점 사라지니 결혼 욕구도 없네요. 이제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0 22:10 신고 세금을 더 낸다던가, 복지수요 상승에 대비해서 사회대체복무를 하는 방안도 있죠. 근데 왜 그런 것에 대해서도 발끈하는 지 모르겠어요.

    세금을 더 내게 하지 않은 이유는 어차피 결혼할 것이고, 결혼하면 돈은 남자가 벌테니 결국 남자가 돈을 더 내는 거 아니냐 하는 논리 때문이었는데 지금은 남녀 상당수가 결혼을 안하죠. 그러니 이게 의미가 있죠.

    그리고 사회 대체복무 일년만 해도 훨씬 보람되 되고 복지증진 사회로 가는 도움도 되고 떳떳하고 좋을텐데 말입니다.
  • 프로필사진 연애천재 2017.09.21 06:04 신고 와 ㅅㅂ 대박.. 여자도 군대가는게 깨어있는게 아니래ㅋㅋㅋㅋㅋ ㅅㅂ 미친년들
  • 프로필사진 bdoojin 2017.09.21 07:33 신고 제가 보기에는 사회대체복무보다는 군면제자(여성 포함)들이 국방비를 대부분 부담하는 것이 경제적이라고 봅니다.

    아니면 군대에 강제로 끌려간 사람들 국방비를 면제해 주던지요.

    생각해보니 군대로 끌려간 남자들 국방비를 면제해 주고 남자들의 대부분을 군대로 끌고가면 국방비를 걷기 힘들어질테니 여자들한테서 국방비를 더 걷던지 아니면 군대를 기계화/자동화시켜서 필요한 인력을 감축시키던지 하겠군요.

    어떤 글에서는 군대 끌려간 남자들의 90% 이상이 전투와는 아무 관계 없는 잡일(삽질, 군대 간부들의 노예, ...)에만 투입되는 인력이라고 하더군요.

    역시 국방비 면제가 답이어야...
  • 프로필사진 아밍 2017.09.20 22:51 신고 여자 입장에서도 정상적인 판단력으론 잘 이해되지 않는 모습이에요. 저도 군대 문제에 대해서 형평성에 맞게 어떤 식으로든 간에 보완될 필요가 있어 보이거든요. 남자들만 군대 가니까...아 진짜 더 힘들겠다. 이게 자연스럽게 생각이 드는데 말이에요. 아무튼 여러모로 남성 여성이 서로 극단적으로 혐오가 나타나는 요즘 모습이 많이 안타깝습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1 09:12 신고 시초는 일베였죠. 심했죠. 근데 작용 반작용으로 이젠 메갈이 더 난리죠. 일베는 정권 바뀌고 쫄았음. 메갈은 한경오 등에 업고 더 지랄 중인데, 다시 반작용이 나올 때가 되었죠.

    증오는 증폭될 뿐 아무것도 해결하지 못합니다. 평범한 진리에요. 페미니즘 서적이 아니라 초딩 도덕책부터 다시 봐야할 인간들이 많아요.
  • 프로필사진 연애천재 2017.09.21 06:03 신고 저는, 남혐하는 메갈들 보면 결국은 자기들 손해로 이어질거라고 보고있습니다. 그래서 아예 비판할 생각도 없구요, 관심도 없습니다.
    물론 저도 볼때마다 빡치죠.ㅋㅋ

    일단 메갈같은 편협한 생각으로 사회를 살다보면 분명 일반인들의 사고방식, 행동양식과 점점 더 갭이 벌어지게 되고 이는 결국 자기손해로 수렴하게 되구요(특히나 한국뿐만 아니라 어느나라나 남자가 사회를 주도하는 이런 사회현실에선 더더욱). 또, 자기의 능력부족이나 게으름, 이기심으로 생기게되는 피해를 전부 남자에게 또는 이 사회에게 핑계로 돌리게 됨으로 인해서 자기 인식 부족 현상이 일어납니다. 자기가 부족한걸 핑계대는거죠. "내가 잘못하거나 능력이 부족해서가 아니라 남자가 주도하고 있는 이 사회가 잘못된거야!" 이런식으로..

    뭐 다른 여러가지 나쁜점이 많습니다만 다 적을수 없기에.

    저는 전에 적었던 글처럼, 다른건 다 감수할수있다고 쳐도 신혼집은 반반으로 하는 문화가 꼭 철저하게 지켜졌으면 합니다..ㅜㅜ (물론 혼수도 반반으로)
    남자들은 집 돈모을려고 먹는것도 마음껏 못먹고 하는데 여자들은 지들 사고싶은거 다 사고 하고싶은거 다하면서 결혼은 편하게 한다고 생각하면 진짜
    너무 억울하죠. 이건 진짜 고쳐야 됩니다.
    바로 이 경우도 마찬가지라고 봅니다. 신혼집을 남자가 부담하게 해야된다는 생각을 가진 여자가 많으면 많을수록, 그 신념이 강하면 강할수록 극소수의 여자만 결혼할수 있는 구조가 되어버릴 겁니다. 오히려 여자들 자신들이 피해보는 거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1 09:14 신고 여성 입장에서 결혼은 훌륭한 노후보장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 장기적으로 결혼율 하락은 여성들의 노후를 위협할 겁니다. 하지만 그건 장기적인 부작용이고요. 그때 가봐야 늦겠지요. 하지만 페미들에게 그런 긴 안목이 있었다면 애초에 페미가 될 리가 없죠.
  • 프로필사진 bdoojin 2017.09.21 11:48 신고 > 여성 입장에서 결혼은 훌륭한 노후보장 프로그램

    자기 혼자 먹고살기도 힘든 서민 남성이 타인의 노후 보장까지 신경쓸 여유가 있을까요.

    경제적으로 독립된 여성이랑 결혼해도 힘든데 구원의 손길이 필요한 여자(빚이 많음, 늙은 부모의 병원비, ...)는 남자 한 명이 감당할 수 없습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1 13:05 신고 그래도 평균적으로 보면 안하는 것 보다는 낫거던요. 결혼하면 아이를 낳아야 하는 것두 편견이구요. 둘이 벌어서 애 안낳고 아껴 쓰면 여자 혼자 벌어 늙는 것보다는 평균적으로는 훨씬 낫습니다. 부부관계가 좋으면 돈 안써도 돈 많이 쓰고 노는 것처럼, 아니 그 이상으로 행복하거든요. 이게 잉꼬 부부의 장점 중 하나에요. 쓰는 돈은 줄고 행복 지수는 높다는 거죠.

    물론 또 부부 사이가 좋기가 그리 쉬운 건 아니지만, 또 그렇게 불행하게만 사는 것도 아니랍니다. 대부분 트러블 있어도 여차저차 이겨 내고 살죠.

    그리고 당연히, 자기 혼자 벌어먹기도 힘든 남성이랑 결혼하는게 어찌 노후보장이 되겠어요. 적어도 중산층 남성, 성실히 일하는 남성 그 정도는 말하는 거죠. 개떡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알아들으실만한 분이 그러셔...
  • 프로필사진 bdoojin 2017.09.21 14:46 신고 제가 말하고 싶었던 것은 대부분의 남성은 짊어진 짐이 많거나(애딸린 이혼녀) 구원이 필요한 여자를 피하려고 한다는 겁니다.

    남자 머리 속에서는 "내가 지금은 저 여자랑 데이트만 하는 가벼운 관계지만 결혼하면 저 여자가 가진 몇억원의 빚은 내가 갚아줘야겠지", "다른 남자의 자식을 내가 참고 견딜 수 있을까" 이런 생각부터 들기 마련이죠.

    연봉 1억 버는 남자라도 빚이 많거나 기타 이유로 돈을 많이 써야 하는(늙은 부모 병원비, 애 딸린 이혼녀, ...) 여자는 좀 꺼려질 듯... 과소비 하는 여자도 꺼려집니다.

    여자들이 "왜 빚 많은 여자를 구해주지 않는건데?", "왜 애 딸린 이혼녀랑 만나는 것을 기피하려는 건데? 이 겁쟁이"라고 비난해도 소용없습니다. 남자도 기본적인 생존 본능이 있는 동물입니다.

    그러니깐 여자들은 최대한 지출을 줄이고 자신들이 짊어진 짐을 가볍게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남자한테만 기대려고 하면 남자들이 기피합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1 15:23 신고 자당하신 말이죠. 상대에게 덕 보려고 짐을 넘겨주려고 편히 사려고 등등 이득을 보려고 하는 결혼은 필시 불행할 겁니다.
  • 프로필사진 bdoojin 2017.09.21 07:22 신고 > 남자들이 전멸하지 않는 이상 강간/성추행범은 전세계 어디에나 있음.

    강간은 치안문제 맞습니다.

    긴머리 금발여성(Lauren Southern)이 나온 비디오를 보면 미국 감옥에서 강간 당하는 남성(매년 100,000~140,000)이 강간 당하는 여성보다 수가 많다고 합니다. 그런데 페미니스트들은 남성이 당하는 강간은 아예 존재도 하지 않는 것처럼 취급한다고 하죠. 한국에서도 아마 군대나 감옥에서 강간 당하는 남성들이 꽤 많을 듯? 강간 당하는 남자 청소년도 꽤 있을 듯한 느낌입니다.

    강간 당하는 남성들은 존재하지 않는다고 믿는 사람들이 많죠.

    살인만 따져봐도 남자가 더 많이 살해 당하는데 여자가 강간이나 살인을 당하면 여자라서 당한겁니다(성별이랑 관련없는 살인사건도 많을텐데). 남자가 강간이나 살인을 당하면 별로 관심도 안 가지고 대부분의 지역에서 남자만 징집되는 걸 보면 남성은 그냥 쓰고 버리는 도구인 듯.

    https://www.avoiceformen.com/feminism/feminism-and-the-disposable-male/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1 09:14 신고 그렇군요. 내용에 추가했습니다.
  • 프로필사진 com317 2017.09.21 08:22 신고 저의 경험상 이런건 페미니즘이랑 거리가 먼듯 합니다.

    저희 어머니 대구 옆 경북 영천 산골에서 살았어도 페미니즘과 비슷한 생각을 하고 사는데 이런 걸로 미뤄보면

    페미니즘은 여자생각의 결과고 여자들 보통 생각이 저런거 같습니다.

    페미니즘 자체는 여자들 교육시켜 놓으니 자기 편한대로 살기위해 여성학 배우고 남자들 쥐어짜려는 배운여자들이 생각한거고 나머지 여자들은 비슷한 생각을 가졌는데 배운게 없어서 나쁜 짓을 덜 저지르는 거죠.

    애초에 페미니즘 전제 자체가 남자들은 여자들이 무슨 짓을 하든 다 받아 줄거라는 걸로 굴러가는지라 (저희 집은 제가 누나 셋보다 훨씬 지원도 적게 받았는데 제가 아들노릇 다하고 대도 잇고 결혼해서 애도 낳아 키우고 이런걸 취업만 되면 다 할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어느정도 괜찮은 직장 가서도 이런거 해낼 엄두는 안나는데요. 연애도 자신없습니다. 또 그렇게 살고 싶지도 않고요. 여혐도 심하고 가부장제도 싫어합니다.) 남자들이 몰락하면 유리바닥이랑 같이 없어지는 이야기죠.

    물론 이쁜여자는 상관죠. 편하게 돈 벌길 많으니까요.
  • 프로필사진 bdoojin 2017.09.21 09:11 신고 못되 먹은 사고방식은 배척해야 합니다.

    저런 사고방식을 유도하는 유전자가 있다면 그런 유전자도 번식경쟁에서 도태되어야 합니다. 인간의 진화과정에 영향력을 행사하고 싶으면 남성들이 집단으로 초식남이 되어야 합니다.

    님도 초식남 운동에 참여하시길...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1 09:17 신고 맞아요. 남성운동은 어디에서든 힘을 별로 못 발휘하는 데 비해서 여성운동은 어디서나 지랄 중이죠. 이슬람 제외.

    여성 특유의 편먹기, 떼쓰기, 이기주의, 좁은 안목이 작용한다고 봅니다. 그냥 여성들이 이기적인 거라는 말이죠? 그리고 그 이기주의를 일부 배운년들이 이론화 시킨 거고.

    그렇게 해석하면, 메갈이니 페미나치니 하는 것들이 발악을 해도 대다수 일반 여성들은 말없이 지지, 동조(?)할 뿐 반대의 목소리는 내지 않는 게 설명이 되죠.
  • 프로필사진 21 2017.09.21 13:17 신고 진심으로 동감합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1 15:24 신고 감사합니다. 종종 들러주시거나 유투브 혹은 페이스북 팔로우 부탁드려요.
  • 프로필사진 21 2017.09.21 18:01 신고 네, 그러겠습니다.
  • 프로필사진 망치 2017.09.22 10:14 신고 남성의 사회를 주도하는 사회라고 첫번째 분 말씀하셨다 싶이 남성이 여자보다 우월하네요. 그러니까 아버지 보다 어머니가 더 집안일을 많이 해야되고요. 저는 와이프도 제 아침 꼬박 꼬박 차리고 술상도 차리고 해야 된다고 생각해요. 밥상만 안 엎어도 감지덕지 해야지 여자들은. 그리고 군대도 안 가는 것들이 말이 많아요 옛날 같았으면 다들 삼일에 한 번 씩 맞고 남존여비로 빌빌 기던 것들이 요새 공부 좀 시켰다고 나대네요ㅋㅋ. 여자가 힘도 없고 머리도 나쁘고 그러니까 옛날엔 국민으로도 안 쳐서 군대 안간 걸ㅋㅋㅋ 그냥 결혼 자금도 반반 해오고 제사상 잘 차리고 우리 부모님한테 효도하고 애들 잘 보면 좋겠는데.
    요새 꼴페미들은 따박따박 말대답이나 하고 어이가 없어요. 어디서 말대답인지ㅋㅋㅋ. 남자랑 여자랑 하는 일이 다른 건데 왜 같아 지려고 하는지....ㅉㅉ...
    다들 서로 위치에서 노력하면 되는 거 아닌가요? 그리고 옛날부터 그래왔고 앞으로도 그럴꺼고 여자들은 닥치고 애보고 돈도 벌고 집안일하고 효도했으면 좋겠음.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2 11:55 신고 이 분 지금 반어법인거죠? 왜 이렇게 웃기지 ㅎㅎㅎ. 진심은 아닐 거라고 믿습니다.
  • 프로필사진 멸멸이 2017.09.22 10:16 신고 공감합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2 11:56 신고 유튜브나 페북 구독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프로필사진 2017.09.22 20:40 비밀댓글입니다
  • 프로필사진 망치 2017.09.22 22:32 신고 여자들이 나대는 거 보기 싫은데
    상남자 님은 뭐가 웃기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여자들 요새 자기들이 더 특권 누릴라고 발악 하고ㅋㅋㅋㅋ
    꼴페미 메퇘지 년들이~~~ㅋㅋㅋ
    여혐여혐 거리고 한남한남ㅋㅋㅋㅋㅋ
    명품백 메고 스타벅스 먹는 된장녀들ㅋㅋ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3 00:40 신고 에효, 제 블로그는 남성인권에 대해서 신경쓰고 있긴 하지만, 여성을 비하하거나 차별하려는 의도는 없습니다. 시원하게 여자 욕이나 하실 생각이라면 그냥 일베로 가심이...
  • 프로필사진 망치 2017.09.22 22:33 신고 제가 웃기신가요? 메갈하세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3 00:43 신고 저는 남녀평등이 인류가 지향해야 할 바가 맞다고 믿습니다. 다만 페미니즘은 그 방법으로서 틀렸다고 말하는 중이랍니다. 물론 저도 메갈을 싫어합니다만, 님처럼 아무데나 메갈딱지 붙이면서 `나대는`사람도 싫어합니다.
  • 프로필사진 ㅇㅇ 2017.09.23 20:17 신고 페미사상에 찌들지않은 여자를 만나는게 가능이나할까요.. 정규분포를 따른다고 치면 제생각에는 한국 분위기상 5%도 안나올것같은데 .. 거기에 괜찮은 외모 성격까지 본다면 거의 로또맞을확률이겠네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3 22:51 신고 아뇨, 페미사상에 경도된 사람은 사실 5%도 안됩니다. 인터넷에서 떠들어대는 목소리가 많으니 많아 보이지 많지 않습니다. 다만, 오히려 남성의존적인 생각을 하면서도 남녀평등 쉽게 말하는 (그렇지만 페미사상을 공부해본적도 딱히 따르지도 않는) 이율배반적인 사고를 하는 여성은 많아요. 그게 문제죠. 일종의 문화적 지체기입니다.

    가부장적인 문화 , 유교문화의 혜택은 받고 싶으면서도, 현대적인 남녀평등의 이득도 얻고 싶고. 두 문화가 지금 충돌하는 지점에 있지만, 남자들이 변하고나면 여자들도 어쩔 수 없이 변하게 됩니다.

    그리고 페미사상이든 문화적 지체아이든 ... 친구랑 많이 어울리지 않고 집에 있길 좋아하며, 화려한데 쏘다니지 않고, 드라마 많이 안보는 착한 여성 찾으면 또 못찾는 것도 아닙니다. 남자를 거의 안 만나본 여성도 사귀면서 잘 이야기 하면 이기적인 생각이 조금 뭍어 있더라도 합리적으로 사고할 수 있게 안내할 수 있고요.

    망할 그지근성 창녀근성이 문제에요. 물론 남자들은 그놈의 보빨근성 노예근성이 문제구요. 호구가 창녀를 만들어 내는 건 아프리카 방송만 봐도 알 수 있어요. 거기가 바로 대한민국 남성 여성들의 축소판입니다. 여자들은 이쁜 척, 남자들은 별풍 쏴서 돈 보태주기 바쁘고. 여자들은 그거 얻어먹고. 이쁘면 보빨러들 수십에서 수천명씩 들러 붙어서 빨아주고 핥아주죠. 뭐 하나 얻어먹지도 못하는 것들이. 아직 갈 길이 멀긴 합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3 22:55 신고 남성에게 아주 의지할 거면 그냥 남자를 하늘처럼 떠받들어 주면 남자가 억울하지나 않겠죠?? 아니면 현대적으로 사고하고 요구할 거 따박따박 요구할 거면 데이트비용부터 결혼비용 그리고 경제활동까지 딱딱 분담하는 게 맞겠죠? 그런데 할말은 다 하면서 남편 대접도 제대로 안해주는 게 문제라구요. 남자는 무슨 죄라고 자존심 버려가면서 돈 벌어와서 집에 다 가져다 주고도, 집안에서는 개취급, ATM취급 받고 사는 겁니까.

    저는 가부장적인 현모양처상이든, 현대적인 합리적인 사고의 여성이든, 한쪽만 충실히 이행한다면 둘다 개념적인 여성이라고 봅니다. 주는 거 주고, 받는 거 받겠다는 생각이니까 존중할 수 있어요. 줄거 안주고 받아 챙기기만 하는 여자들이 못된 거죠.
  • 프로필사진 bdoojin 2017.09.24 10:34 신고 > 아프리카 방송만 봐도 알 수 있어요. 거기가 바로 대한민국 남성 여성들의 축소판입니다. 여자들은 이쁜 척, 남자들은 별풍 쏴서 돈 보태주기 바쁘고. 여자들은 그거 얻어먹고. 이쁘면 보빨러들 수십에서 수천명씩 들러 붙어서 빨아주고 핥아주죠.

    아프리카 방송하고 스크립 클럽하고 비슷하지 않나요? 스크립 클럽 남성 고객들이 보빨러는 아닌 것 같던데.
  • 프로필사진 bdoojin 2017.09.24 10:38 신고 > 여중고생들은 맘에 안드는 학생을 강간 사주 혹은 성매매 강요 : 페미 이론으론 설명불가.

    이슬람의 집단 강간 게임 타하루시도 여자가 사주하는 경우가 꽤 있다는 소문을 들었습니다. 실제로 있을 법한 일이긴 한데 얼마나 잦은지는 모르겠습니다.
  • 프로필사진 ㅁㅁ 2017.09.25 05:13 신고 남자들이 절식 및 초식을 하는것은 어차피 비자발적이던
    자발적이던 자연스럽게 흐를수밖에 없는 수순입니다.
    지금도 30대 남성들 절반이상이 미혼상태입니다. 이건 앞으로 더 심해질거고요.
    사실 이것보단 정부에서 자꾸 친여성정책을 펴는걸 막아야 합니다.
    전 이미 이부분이 절식을 하네 초식을 하네보다 훨씬 큰 문제라 봅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5 07:55 신고 저는 항상 남녀 문제를 사회제도적인 측면과 개인간의 애정권력관계의 두 측면으로 나눠서 보는데요. 개인간에서 초식절식단식남들이 늘어나는 것은 당연하고 사회제도적인 측면에서의 침식을 막아야 한다구 주장하시는 거네요. 둘다 조화로운 관계를 추구해야겠지요. 여성부를 양성평등부로 바꿔야 한다는 것이 제 주장입니다. (그럼 게이 호모 레즈들이 나서서 성평등으로 바꾸라고 하겠죠? )
  • 프로필사진 ㅁㅁ 2017.09.25 18:10 신고 이미 법이 제정되면 고치거나 없애는게 쉽진 않으니까요.
    특히 복지관련은 더더욱 그럴겁니다.
    정치인들의 인기와도 직빵으로 관련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뉴질랜드가 그꼴이 난것이 비단 페미니즘에 경도된 여성들의 인식때문만이겠습니까.
    실제로 등신같은 법들이 줄줄이 생겨나서 실제로 피부로 와닫기 시작하니 남자들이 도망을 간것이죠.
    주인장님께서도 뉴질랜드에 대해 다루셨던만큼 이 부분은 실제로 심각하다 생각합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5 19:35 신고 개구리 냄비에 삶아지는 방식으로 가만히 있으면 안되겠지요.
  • 프로필사진 희수학 2017.09.26 17:57 신고 글 잘 읽고 갑니다.
    남성이지만 성평등을 위한 페미니스트였었는데 소위 메갈의 등장으로 더이상 페미니즘을 고수하길 포기하고 휴머니스트하기로 한 1인 입니다 하하. 현 상황이 조금은 씁쓸하기도 하네요. "일베"등의 여혐과 그렇게 싸워왔는데.... 결국 한남충이 되고 마네요.
    에효.... 쟤넨 피아식별도 못하고, 전략적이지도 못하네요. 한 국가의 절반 이상을 적으로 돌려서 뭘 하려는 건지.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09.26 18:32 신고 저도 5년 전쯤에는 네이트 판 등에서 여자들에게 욕을 그렇게 많이 먹으면서도 페미니즘이 어떤 해답이 될 수 있지 않을까 막연하게 생각했어요 - 이 블로그에도 그런 글이 아직도 남아 있습니다 .

    그런데 메갈워마드의 등장과 함께 그런 건 그냥 꿈이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온건 페미니즘 조차도 남성 증오를 기본으로 하는 급진 페미니즘의 토양의 되더라구요.

    마치 온건 이슬람 사회가 테러리스트의 자양분이 되듯이.
  • 프로필사진 누군가 2017.10.08 03:05 신고 태생부터 여성의 시점에서만 시작되었고, 책임결여와는 다르게 체감하기 쉬운 권리부족을 느끼고 만들어 낸것이 페미니즘의 한계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페미니즘은 여성인권신장이 주 목적이고 성평등은 목적을 정당화하기 위한 근거일 뿐이라는것을 모르는 사람들이 페미니즘=성평등주의로 착각을 하고 듣기에만 달콤한 사상에 빠지는것이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lovewar.tistory.com BlogIcon 상남자 CH. 2017.10.10 13:58 신고 성평등은 페미니즘의 거대한 뻥입니다.

    1. 우리는 성평등을 지향합니다. 2. 남성의 권리도 신경 써 주나요?
    3. 그건 니들이 알아서 하세요.
    4. 페미니즘은 모든 이를 위한 것이라면서요?
    1. 우리는 성평등을 지향합니다. 2. 남성의 권리도 신경 써 주나요?
    3. 그건 니들이 알아서 하세요.
    4. 페미니즘은 모든 이를 위한 것이라면서요?
    1. 우리는 성평등을 지향합니다. 2. 남성의 권리도 신경 써 주나요?
    3. 그건 니들이 알아서 하세요.
    4. 페미니즘은 모든 이를 위한 것이라면서요?

    무한 반복
  • 프로필사진 에리 2017.10.12 21:25 신고 계속 글 잘 보고 있습니다.
  • 프로필사진 koc/SALM 2017.11.07 17:09 신고 1. 시작은 이슬람은 평화의 종교이며, 기독교는 사랑의 종교입니다. 페미니즘이 휴머니즘을 바탕에 둔 사상이지요. 현재는 페미니즘의 근원이 삭제된 상태이죠.

    2.매년 산재 사망 + 군대 사망 = 1000명 이상.
    산재사망이 대략 1800명, 남자가 95%정도입니다. 군대사망은 약100명. 남자가 99.9%입니다.
    따라서 1800명이 넘습니다.

    1.
    2012년 산업재해 현황분석.pdf - http://www.index.go.kr/com/cmm/fms/FileDown.do?apnd_file_id=1514&apnd_file_seq=31
    산재사망 - 남 1796명(96.35%), 여 68명.

    2.
    2013년 통계 속 흉악 강력범죄와 폭력 강력범죄를 기계적으로 더해보겠습니다. 전체 강력범죄 피해자는 26만7781명으로 여성이 9만6855명(36.1%), 남성이 13만6774명(51%)

    원문보기:
    http://www.hani.co.kr/arti/society/women/745187.html#csidxec060df35bc516cb5fae687dbefa48a

    3. 군대 내 사망 : 대략 100명.
    http://www.index.go.kr/potal/main/EachDtlPageDetail.do?idx_cd=1701
댓글쓰기 폼